메이플스토리2 출석체크하고, 성실한 모험가의 스킨상자를!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이제 커피 많이 먹으면 너무 속이 미슥미슥 거려요ㅠㅠㅠㅠ

몇달사이에 이게 무슨일인지 그렇게 안줄여지던 커피가 서서히 줄어들어서 하루에 한잔으로 딱 바뀌어버린거같아요~ㅎ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메이플스토리2에서 출석체크를 하고 받으실 수 있는 성실한 모험가의 스킨상자 안내를 해드릴게요!ㅎ

 

 

그럼 지금 바로 스타토!!

 

 

메이플스토리2에서 출석체크를 하시면 1일차에 성싱한 모험가의 스킨상자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성실한 모험가의 스킨상자를 사용해 획득한 아이템은, 모두 착용 시 세트 효과가 있으며

모든 소켓이 열려있어 기간 내 꼭 입어주셔야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메이플스토리2에 출석체크하시고 받으신 성실한 모험가의 스킨 상자 구성품은?

패션 귀고리, 벙거지, 운동복, 바지, 장갑, 운동화, 망토!!! 이렇게 구성되어있네요??ㅎㅎ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메이플스토리2에 출석체크 하는 방법을 안내해드릴게요~~~~~

메이플스토리2에 접속해 오른쪽상단에 출석체크 보상품과 남은시간을 체크!

1시간 동안 즐기며 체크!

1시간이 지나면 우편으로 보상 획득 완료라고 합니다~ㅎㅎㅎ

 

 

마지막으로 반드시 확인하셔야하는 사항!

성실한 모험가의 스킨상자를 열어 획득하는 아이템은 익월 말까지 사용하실 수 있는 기간제 아이템이니,

사용 가능 기간이 지나면 스킨아이템을 더이상 착용할 수 없으니, 루미스톤을 분리해주시면 된다고 하네요!ㅎㅎㅎㅎㅎ

 

나머지 확인사항들도 꼼꼼하게 읽어주세요!ㅎㅎㅎㅎ

그럼 지금까지 메이플스토리2 소식 안내였습니다~~ㅎㅎㅎㅎ

여러분 오늘 남은 시간도 화이팅하시고 내일 만나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