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하, 페이스북 좋아요 누르고 다 같이 쿠폰 받는 이벤트!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를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이군요!!ㅎ_ㅎ

아 아직 4시도 안됬는데 벌써 하루 끝난 느낌이에요ㅋㅋㅋㅋㅋ

오랫만에 누네띠네를 먹었는데 여전히 맛있네요!

역시는 역시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오래지나도 맛있는건 여전히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히려 과자는 새로 나오는것들중에서는 또 사먹고 싶은게 없는데

신기하게 나이먹어도 어릴떄 먹었던 과자만 사먹게 되는거같아요ㅋㅋㅋㅋ

유치원때먹었던 새우깡을 이젠 맥주 안주로 먹고 있으니,,ㅎㅎ

 

그럼 이제 마지막 소식을 트라하의 이벤트로 장식할게요!

트라하의 페이스북페이지 좋아요를 누르고 다같이 쿠폰받읍시다!

 

 

왜냐면 깜짝 쿠폰이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에용!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 기간은 3단계 달성 시까지 하는데,

아직 1단계도 달성이 안되어서 참여가능해요ㅎㅎ

 

 

아직 트라하 페이스북 좋아요 숫자가 3,382개 입니다!ㅎㅎ

 

 

이벤트 내용을 말씀드리자면, 참여방법은 위에서 쭉 언급해서 당연히 아실거구!

좋아요 개수를 달성할때마다 모든 트라하님들이 사용하실 수 있는 쿠폰이 공개되는데요

이벤트 달성 기준은 게시글이 아니라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 숫자입니다!

 

 

짠 위의 사진처럼 아직 달성이 안되서 아직 보상이 공개되지 않았어요!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개수가 4,000 7,000 10,000이 달성되면 쿠폰을 받으실 수 있어요!

 

 

쿠폰을 통해 받은 아이템의 보관기간은 7일이고,

그 이후에는 트라하님의 우편함에서 자동으로 삭제된다고 합니다!ㅎㅎㅎ

이벤트로 받으신 보상은 계정 당 1회만 사용하실 수 있구요!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칠게요!

페이스북을 하시는 트라하님이라면 지금 좋아요를 누르시고 다같이 쿠폰을 받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