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하 신서버 갈라드 전용 이벤트 : 출석하고 아이템 받아서 더빨리 강해지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오늘은 어제보다 조금 빨리왔죠~?ㅎㅎㅎㅎ

아 오늘 내일만 지나면 또 금새 목요일이네요,,

저는 주말에 시험 하나봤는데 결과 나오고 또 하나봐야해서 나름 이번달도 바쁘게 흘러갈거 같습니다 헝헝

원래 주말에 여행가기러 계획되어있었는데 취소되서 여유롭게 할 수 있겠어요!!!

연휴에 콧바람 좀 쐬줘야하는데 카페에만 콕 박혀있을 생각하니 아쉽지만 그래도 어쩔 수 없죠ㅎㅎ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트라하의 이벤트 소식으로 시작해볼게요!

 

 

 

신서버 갈라드 전용 이벤트 입니다!

트라하에 출석하시고, 아이템 받아서 더 빨리 강해질 수 있는 절호의 기회!

 

 

 

 

특별 지원 7일 출석 이벤트 안내 지금 시작할게요ㅎㅎ

 

 

 

 

트라하의 해당 이벤트는 6월 12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참여가 가능하고,

[7일 출석부] 메뉴에서 선물을 터치하면 일차별 아이템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신서버 갈라드에서만 가능한고에요!

 

 

 

 

이제 신서버 갈라드의 트라하님들이 이벤트를 통해 받으실 수 있는 출석 아이템은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

기간 안에 트라하에 7일만 접속해주시면 위에 있는 아이템들을 다 받으실 수 있어요!

일부템은 NPC상인 혹은 경매장에서 판매할 수 없다고 합니닷ㅎㅎ

 

 

 

마지막으로 유의사항은 정말 별거 없는 내용이니 넘어가도록 할게요ㅎㅎㅎ

아 그리고 일수의 기준 시각은 매일 자정이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트하라의 신서버 갈라드에서 재밌게 게임을 즐겨주세요!

저는 이만 다음 이야기로 돌아오겠습니닷~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