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성게임 리버스m, 신규서버 히페리온 오픈 이벤트와 아이템 할인을 즐기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는 육성게임 리버스m의 이야기로 마칠게요!ㅎㅎㅎㅎ

 

 

 

 

지난 5월 30일에 모바일 mmorpg 육성게임인 리버스m은 신규서버 히페리온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했는데요!

6월 13일까지 진행하니까 신규서버 히페리온 오픈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그럼 이제 어떤 이벤트를 진행하는지 한번 확인해봅시당!

 

 

 

 

첫번째 오픈 이벤트로는 육성게임 리버스m의 신규서버 히페리온에서

레벨이나 전투력 부문 랭킹 10위안에 드는 이용자에게는 신화 보석과 아웃백 외식 상품권, 천상의 제이나 신화 변신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해드릴 예정이고,

 

 

 

 

육성게임 리버스m의 누적 접속 시간 및 콘텐츠 미션에 따라

전설 날개와 전설 방어구, 성장 물약등을 지급하며

모든 임무를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블루캐럿 1천개를 드린다고 합니다!

 

이밖에 신규서버 히페리온 오픈 기념 이벤트는 더 있으니

관심이 있으시면 공카에서 참고해주시면 될거같아요ㅎㅎㅎ

 

 

그럼 이제 아이템 할인을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할인폭이 엄청나다는 점을 미리 말씀 드릴게여!

 

 

 

 

이건 할인도 아니죠! 무료니까요ㅎㅎㅎ

육성게임 리버스m의 히페리온 신규서버 오픈기념

 쿠폰혜택으로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무료로 즐기실 수 있고

 

 

 

 

위의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같이 아이템패키지를 50-60%할인된가격에 즐기실 수 있습니다! 완전 대박이죵?

최대 50%할인이 아니라, 최소 50%할인된 가격에 아이템을 가지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그럼 육성게임 리버스m의 신규서버인 히페리온의 오픈 이벤트 소식과 아이템 할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아이템 할인에 관심이 있으신 여러분들을 위해,

바로가기 링크를 남겨드리고 갈게요!

클릭하면 바로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당!

 

 

 

위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