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 투기장 정규시즌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

ㅎㅎㅎㅎㅎㅎㅎ

이시간엔 진짜 점심먹은거 소화되면서 가장 졸음이 쏟아지는 시간 같습니다!ㅎㅎ

그래서 저도 일부러 그러는건 아니지만,,,

잠깨려고 하다보니까 얼음을 맨날 씹어먹고 있게되는거같아요!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렇게 하면 좀 낫더라그여!ㅎㅎㅎㅎ

여러분은 잠을 이겨내는 방법으로 보통 뭘 하시나요?ㅎㅎ

 

그럼 이제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로는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의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트라하에서 투기장 정규시즌 오픈을 했다고 합니다!

 

 

 

 

그럼 이제 자세한 내용을 알아봐야겠쥬??ㅎ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에서는 6월 1일 0시부터 전투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증명의 투기장(1vs1)과 협력의 투기장(3vs3) 정규시즌이 시작된다고 합니다!

 

투기장 시즌 참여방법은,

매일 오후 12시-2시 & 오후 8시-10시에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의 가이드에 설명된 투기장에 대해 알아보아요!

 

 

 

최소한 한개의 클래스에서 레벨 30이상을 달성하신 트라하님께서는 참여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프리시즌이 아니라, 정규시즌이니까 증명과 협력 둘다 이용하실 수 있겠죠?

 

 

 

 

이번엔 경기 규칙과 시즌에 대한 정보입니다ㅎㅎㅎ

기본 규칙으로는 한번의 전투로 진행되고, 경기 시간은 총 4분이고, 수동전투입니다!

또한 경기 시작 후 일정 시간이 지날 때마다 경기장 외곽부터 용암이 활성화되고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의 투기장에서는 부활을 사용하실 수 없고,

외부에서 획득한 버프는 적용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밖에 승자, 무승부 조건과 시즌에 대한 정보도 확인해보세요ㅎㅎ

 

 

 

 

아, 또한 중요한 내용으로 정규시즌에는 별도의 시즌 보상은 없다고 하니 유의해주세요!ㅎㅎ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며,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로 다시올게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