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트라하, 업데이트 사전안내해드려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이제 어느덧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를 전해야하는 시간이 왔네요!ㅎㅎ

아 커피를 먹어도 이제 1도 소용이 없나봐요ㅠㅠㅠ

먹나 안먹나 똑같은거 같아요

오늘은 집에서 조금 일찍 잠에 들어요 우리!ㅎㅎ

일주일동안 쌓였던 피로는, 금요일에 약속 없다면 불태워버립시드아!ㅎㅎ

그럼 이번주의 마지막은 모바일게임 트라하의 이야기로 마칠게요!

업뎃내용!사전안내해드립니다!

 

 

 

 

지금부터 시!작!

 

 

 

 

모바일게임 트라하의 월드 확장 일정은 5월 30일이고,

신규 서버 업데이트 일정은 5월 31일이라고 하네요!

월드 확장과 신규 서버 업데이트의 상세 일정은 추후에 별도로 안내해드릴 예정이라고 합니다!ㅎㅎ

 

모바일게임 트라하 주요 업데이트 사항과 변경점 입니다!

 

첫번째로 서버 개편,

 

 

 

서버군 재배치가 진행되고,

변경되는 서버명은 아래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용!

그리고 위에서 언급했듯 5월 31일에 신규 서버 '갈라드 A'가 추가된다고 하네용

 

 

 

 

그 다음으로는 캐릭터와 진영전&랭킹 입니다!

 

 

 

 

모바일게임 트라하 캐릭터의 업데이트 및 변경점

서버 당 최대 생성 가능한 캐릭터의 수가 6개로 증가하고

전 서버 캐릭터 생성 제한이 해제됩니다

또한 이제 동일 서버 내에서 불칸/나이아드 모든 진영을 선택하여 생성할 수 있고,

업데이트 후 [선점 캐릭터 찾기]로 캐릭터를 생성할 경우,

선점한 서버 정보는 재배치 된 서버로 변경된다고 하며

 

 

진영전&랭킹 부분에서는 모바일게임 트라하의 5월 30일 업데이트 후

진영전의 새 시즌이 시작되고,

업데이트 후 재배치된 서버에 따라 랭킹이 재정렬된다고해용!ㅎㅎ

 

 

 

관련 참고사항은 위의 사진에서 참고해주심 되겠죠?ㅎㅎ

 

 

그럼 지금까지 모바일게임 트라하의 소식 안내였어요ㅎㅎㅎㅎㅎ

이상으로 마치겠습니닷!

여러분 꿀주말 보내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