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아, 서커스친구들 퀘스트로 연결물풍선 만들어보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당당

하루종일 우중충하네요 날씨가!!!!

그래도 괜차나여 금요일이니까.ㅎㅎㅎㅎㅎㅎ

아 그런데 꼭 평일 내내 덥다가, 주말되면 추워지는거같아요 저번주에는 진짜 날씨 좋았는데ㅜㅜ

정말!!!!짜증이가 나는군요!!!

 

그래도 기쁜 마음으로 오늘의 첫번째 게임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당

크레이지아케이드에서 준비한 서커스친구들 퀘스트로

연결물풍선을 만들어봅시다!

그럼 어떤 일이 우리에게 생길까요?ㅎ

 

 

 

 

기간은 4월 25일부터 5월 22일까지 입니다!

 

 

 

 

붐힐마을에 크아 서커스 친구들 물풍선을 연결할 수 있는 퀘스트가 열렸다는데,

 어떤게 참여하는건지는 지금부터 알려드릴게요!

 

 

 

크아 서커스 동물원 친구들 4종을 모아 연결물풍선을 만들어보세요!

물풍선은 어린이 선물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고, 연결을 하면 4종은 모두 사라진다고 합니다!

사라져도 놀라지마세용!

 

 

 

 

 

어린이 큰선물상자에서 4개의 물풍선을 모아주고,

퀘스트 창을열어 연결물풍선만 만들기 버튼을 꾹!

그럼 완성됩니당

ㅎㅎ

 

 

 

 

앞에서 말한 크아 서커스친구들 4종은

코끼리, 조랑말, 물개, 원숭이 요로케 구성되어있어요!ㅎㅎ

귀엽죠?ㅎㅎ

 

그런데 여기서 나올 질문하나!

왜 굳이 귀찮게 연결을 해야하나 싶으신 분들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사항같은 개념으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당ㅎㅎ

 

 

 

크아 서커스친구들 4종을 연결하면, 기존의 것보다 더 화려한 이펙트 효과가 연출된다고 합니다!

그럼 당여니 더욱 좋겠죠>

퀘스트를 통해 모두 같이 만들어보도록해요!ㅎㅎ

그럼 제가 알려드릴 크아 이벤트 알림은 여기까지이며!

다음 이야기로 돌아올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