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싱가포르 테마맵 히든캐치 추가! 그리고 이벤트도?

안녕하세요~짱구입니다ㅎㅎ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알려드려야하는 시간이네여 벌써~?

이번엔 약간의 랜선여행시간이에요ㅋㅋㅋㅋ

여러분 혹시 싱가폴 가보셨나요?ㅎ

전 아직 못가봤는데 꼭 가보고싶은 나라 중 하나입니다!

맛있는 것도 많고, 마리나베이샌즈, 멀라이언파크, 오차드로드 등 다양한 관광지들이 있는데 꼭 한번 가보고싶더라구요!

그런데 인기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가 해냈습니다!

싱가포르관광청과의 협업으로 싱가포르 테마맵 히든캐치를 추가시켜서 게임을 하며, 랜선여행까지!

그리고 이벤트 소식도 있다구용!

 

 

 

그럼 지금부터 같이 알아볼까요?ㅎ

 

 

 

인기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와 싱가포르관광청과의 협업!

히든캐치를 통해 유명 관광지 부터 먹거리 등등 다양한 볼거리들을 즐겨보세용!

 

 

그럼 이제 어떻게 플레이 하는지 알려드릴게요!

 

 

로비 왼쪽 상단에 있는 바로가기 배너를 클릭하면 바로 플레이 할 수 있고,

기존처럼 채널이동을 히든캐치 채널에서 오락실 버튼을 눌러도 참여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4월25일부터 5월 29일까지,

인기게임 크아의 테마맵 히든캐치를 즐기시고, 싱가포를 아이템을 받아보세욤!

 

 

 

 

해당 테마의 모든 스테이지를s랭크 이상으로 클리어하시면,

숨겨진 아이템인 멀라이언 따라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용ㅎ

 

 

 

 

그리고 게임아이템까지!

틀린곳도 모르겠는데 돋보기도 없고, 오락실 코인이 없어서 도전 못하시는 분들!
기간 동안 돋보기와 오락실 충전 코인을 퍼드린다고 해욥!

 


 

 

 

위의 사진과 같은 아이템들을 드린다고 하네요!

정말 팍팍 지원을 해줍니닿ㅎㅎㅎ 크킄

그리고 이벤트는 여기서 끝이 아니에요!

 

 

 

 

싱가포르 테마맵의 히든캐치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때마다

응모권을 얻을 수 있는데 이거 모으셔가지구, 다양한 경품에 응모하시면 됩니다!

 

 

 

 

 

짠 진짜 싱가폴 갈 수도 있겟네요ㅋㅋㅋㅋ

이밖에 인기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이벤트의 유의항이니 한번 봐주세요!

그럼 저는 마지막 소식으로 돌아올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