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4, 넥슨 보안서비스 가입하고 아이템 받아가는 핵이득 이벤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가 전해드리는 오늘의 마지막 소식입니다!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은 보안문제가 참 심각하잖아요?

본인의 개인정보는 본인이 보호해야합니다!!!!
그런데 피파온라인4에서는 넥슨 보안서비스를 가입하면 아이템을 드리는!

이런게 바로 일석이조, 일타이피스러운 이벤트를 진행하더라구요! 크킄

 

 

 

기간은 4월 25일부터 5월 1일까지 총 7일간 진행하는 짧은 이벤트에요!

피파온라인4를 즐기시는 구단주님들은 넥슨 보안서비스를 가입하고 개인정보도 지키고, 아이템도 받아가세욤!

 

 

 

 

그런데 기존에 넥슨 otp에서 피파온라인4를 보안설정 하셨던 분들은 해당이 안되냐구요?!
그렇지 않습니다!

 

 

 

 

기존에 가입하신 구단주님들도 가입 상태를 유지하면 보상을 지급해드린다고 하니까 완전 좋죠?ㅎㅎㅎ

 

 

 

피파온라인4, 넥슨 보안서비스 가입! 또는 유지하면 받을 수 있는 아이템은?

OVR 85 이상 선수팩,

특수 클래스 플래티넘 선수팩,

BP카드 1,000,000을 드린다고 해요!!!

꿀이득이쥬?

 

 

 

 

그런데 본인의 개인정보를 지키기 위해서는

비밀번호도 주기적으로 바꿔줘야하는거 누구나 알고계시잖아요?ㅎ

 

넥슨 보안서비스에 가입 혹은 유지를 하시고,

넥슨 비번을 변경한 구단주님 중 추첨을 통해 100분께 보상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그거슨 바로 넥슨캐시 1만원을 드린다고 합니다!

 

 

유의사항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피파온라인4구단주 여러분들, 본인의 개인정보를 지키며 안전하게 게임을 즐기시길 바래요!ㅎㅎ

그럼 저는 내일 올게유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