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퀴즈이벤트, 바람보감 퀴즈 문제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과연 무엇일까요?ㅎㅎ

어린이날은 그저 빨간날이기만 한 우리에게 바람의나라에서 뭔가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헸어요ㅎㅎㅎ

바로 퀴즈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바람보감퀴즈!

어린이날의 이벤트인 ox퀴즈의 문제를 미리 알려드린다고 합니다!

 

 

 

 

바람의나라 퀴즈이벤트는 5월 5일 오후 6시에 진행이 되구요!

초반 라운드에서 안타깝게 탈락하면 넘나 맴찢이자나여..

래서 3문제 출제범위를 미리 알려드린다고 하니까, 메모!

까지 할필요는 없구ㅋㅋㅋㅋㅋㅋ

 

기억해두세용!

3문제 무조건 맞히는 방법이에요!

 

 

 

 

첫번째, ox 퀴즈 이벤트에서 [바람보감] 말머리가 달린 문제가 등장합니다

 

두번째, 출제범위인 바람보감으로 궈궈!

 

세번째, 힌트를 ctrl+f로 검색해서 미리 내용을 읽어보고

 이벤트 당일에 활용하시면 되요!

 

 

그럼 지금부터 바람의나라 퀴즈이벤트, 힌트 들어갑니다!

 

 

 

 

신수/환수장비에서 출제되는 3문제 힌트인데요!

 

1번, 환수 장비 제작 재료 보관하기

2번, 신수 지역 임무의 부상당한용사

3번, 재료를 찾아서 임무진행 방법 입니다!

 

형광펜 표기된 키워드를 검색하면 보다 쉽게 정답을 찾을 수 있다고 해용ㅎㅎ

 

 

 

 

 

마지막으로 바람의나라에서 준비한 멋진 보상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되구요!

 

여러분의 연승행진을 응원합니다!

저는 마지막 이야기로 찾아올게요~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