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임 메이플스토리 16주년 기념이벤트, 뉴트로 메가버닝!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당~!ㅎㅎㅎ

오늘뭔가 더우면서 끕끕한 날이네여,,, 습해요ㅠㅠㅠ

비와가지고 그런거 같은데 이제 에어컨을 키지 않으면 안되겠어요 좀 빠른감이 없지않아 있지만?ㅎ

이제 정말 더워질 일만 남았나봐요ㅠㅠㅠ 정말 싫군

그래도 목요팅하며 오늘의 소식을 전해보도록할게요!

ㅎㅎㅎㅎㅎㅎ

 

 

인기게임 메이플스토리가 벌써 16주년이나 됬다고 합니다ㅎㅎㅎ

정말 대단하죠? 사람으로 쳐도 16살이면 중학교3학년인데ㅋㅋㅋㅋㅋㅋ

메이플스토리가 제가 초등학교때 나와서 정말 많이 했었는뎈ㅋㅋㅋㅋ 같이 나이먹은 게임이네요,,ㅎ

지금까지 인기를 유지하며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으니 제가 다 뿌듯합니다!

그럼 16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인 뉴트로 메가버닝을 안내해드릴게요!

 

 

 

 

메이플스토리에서 준비한 엄청난 혜택과 함께 폭풍성장을 할 수 있는 이벤트!

play 뉴트로 메가버닝!

 

 

 

 

기간은 4월25일부터 5월 22일 오후 11시 59분까지에요!

 

인기게임 메이플스토리의 16주년 기념 이벤트인 뉴트로 메가버닝의 참여 조건은,

기간 내 생성한 신규 캐릭터로, 메이플 아이디당 월드별로 1개의 메가버닝 캐릭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버닝 효과는 10-129레벨까지 적용되고, 130레벨이상은 적용되지 않는다고 합니당!

자세한 내용은 위의 사진을 봐주세요ㅎㅎ

 

 

 

 

이벤트 보상 획득방법은 메가버닝 캐릭터로 접속 후,

이벤트 알림이에서 뉴트로타임 메가버닝 프로젝트 선물을 드려요 퀘스트를 진행해주세요!

아이템명과 획득방법 및 사용가능 레벨은 위의 사진에 다 나와있답니다ㅎ

 

 

 

 

그럼, 인기게임 메이플스토리 16주년을 기념하는 뉴트로 메가버닝 이벤트에서 가장 중요한,

릭터 설정방법은 위의 사진대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ㅎㅎ

 

 

 

 

그럼 레벨업 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요!

10-120캐릭터까지 1레벨 상승할때마다 2레벨 추가 상승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다구욤ㅎ

 

 

 

 

킵온버닝 칭호교환권을 받으실 수 있고,

 

 

 

블랙세트 아이템과 마스터리상자를 가지실 수 있는 전설의 비밀상자를 가지실 수 있어요!ㅎ

 

 

 

 

그리고 30레벨이상 캐릭터가 사용할 수 있는!

무기, 상하의, 모자, 장갑, 신발을 획득할 수 있는 30레벨 장비상자와,

 

 

 

 

신비한 비밀상자로 달팽이 펫까지!

총 5가지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요!

인기게임 메이플스토리의 16주년 기념이벤트인 뉴트로 메가버닝으로

 다양한 혜택과 빠른 성장을 하시기바랍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