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텔리아 이벤트, 게임팁 공유하고 보상을?! 마리팁!

안녕하세요! 짱구입니당!!!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쓸 차례네요??ㅎㅎ!!
이번에는 아스텔리아의 이벤트를 알려드릴건데,

여러분 예전에 했던 프로그램중에 마이리틀텔레비전이라는 프로그램 아시나요?ㅋㅋㅋㅋㅋㅋ

지금의 백주부를 발견하게 해줫던거같은데,,, 하도 오래되서 가물가물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쨋든! 마리텔이아닌, 마이리틀게임팁!

마리팁입니다!!!

게임 팁을 공유하시고 보상을 받아가시면 됩니다ㅎㅎ

 

 

 

 

 

그동안 아스텔리아를 플레이하시면서 혼자만 알고있기엔 너무 아까운 게임 팁들을 다른 플레이어 분들과 공유하는 자리라고 합니다!

클래스 별로 올리면 좋은 능력치나 유용하게 쓸만한 아스톌 덱 효과, 아스퍼를 효율적으로 버는 방법,

극딜을 뽑을 수 있는 최강 스킬 콤보 등등등

여러분들이 알려주신 게임 팁에 따라서 (티어2 전설 밀랍인장),(최대 100만 아스퍼)를 보상으로 드린다고 합니다!

 

 

아스텔리아 이벤트인 마리팁의 기간과 참여방법, 보상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기간은 4월 18일 점검 후 부터 5월 19일 23시 59분까지이며

 

마리팁 이벤트참여방법은 아스텔리아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게임 팁을 공홈>자유게시판>팁 카테고리로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짠 위의 사진처럼 하시면 되요!

 

 

이제 아스텔리아 해당이벤트의 보상을 알려드릴 차례에요!

 

 

 

 

위의 사진들이 보상에 관한 내용입니다!!

 

 

 

 

게임에 관련이 없거나 팁이 너무 성의가 없으면 아스퍼가 지급되지 않을 수 있으니,

성심성의껏 작성해주세요!

당첨자 발표는 5월 27일 아스텔리아 홈페이지 [이벤트>당첨자 발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주의사항인데요,

타인의 공략 내용을 도용한 경우 참여에서 제외되며

유사한 내용을 여러명이 등록한 경우, 먼저 등록하신 분을 인정해드립니다! 이럴땐 선착순이 공평하죠?ㅎㅎ

나머지 사항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될거같아요ㅎㅎㅎㅎ

그럼 저는 내일 다시 올게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