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영전 신규아이템, 블라썸 크리스탈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다시 한주가 시작되었어요!!!ㅎㅎ

하루가 지날수록 정말 따뜻해지는거 같지 않나요??ㅎㅎ 이러다 금방 여름오는거 아닌가몰라요ㅠㅠ

저번주만 해도 오전엔 얇은 경량패딩입고다녔는데, 오늘 그렇게 입으니까 또 덥더라구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씨가 너무 갑자기 따뜻해져버렸어요ㅠㅠ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오늘의 첫번쨰 소식은!

마영전의 신규아이템인 블라썸 크리스탈에 대해 안내해드릴게요!


 

 

 

돌아온 카단, 이세트 아바타와 연꽃 아바타, 그리고 벚꽃날개까지!

추가된 마영전의 신규아이템! 새로운 크리스탈을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합니당

 

 

 

 

판매기간은 4월 18일부터 6월 13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되구요!

당연히 마영전 신규아이템, 블라썸 크리스탈은 여러개 구매하실 수록 더 저렴하겠죠?ㅎ

개당 가격은 1900원 입니다!

 

상품에 대한 설명으로는 위의 사진에 나와있어요!

그리고 ID내 이동이 불가하고, 선물과 청약철회는 가능합니다!

 

 

 

마영전 신규아이템, 블라썸 크리스탈 사용 시 획득할 수 있는 쿠폰에는 유효기간이 없고,

쿠폰은 동일 ID내 우편 거래 및 공유보관함 이동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교환 상점 기간 내 사용하지 않을 경우, 차후 출시될 크리스탈 쿠폰으로 제작할 수 있다고 합니다!

나머지 사항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될거같아요!ㅎㅎ

 

 

 

 

위의 사진들은 마영전 신규아이템으로 획득가능한 스페셜 아바타 세트입니다!

 

 

 

 

참고사항은 위의 사진에 있습니당ㅎㅎㅎ

그리고 프리미엄 무지개(아바타) 염색 앰플 상자에서 얻을 수 있는 목록도 나와있으니 확인해주세용!

 

그럼 마영전 신규아이템, 블라썸 크리스탈 안내를 모두 마칠게요!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