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4 로스터업데이트, 정보 및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짱구입니다 여러분~

오늘은 한주의 끝은 아니지만 끝인 느낌인 금요일이에요!

ㅎㅎㅎㅎㅎㅎㅎ

그래서 뭔가 피곤해서 쉴거같지만ㅋㅋㅋㅋ또막상 생각해보면 오히려 술마시거나 게임하거나 꼭 뭔가 하는거같네요

주말에도 하루는 꼭 밖에 나가고, 실질적으로 하루만 쉬고 다 뭔가를 하네요!ㅋㅋㅋㅋㅋㅋ

여러분도 주말 이틀 다 집에 누워계시진 않으시죠?ㅎㅎ

 

그럼 오늘 첫번째 글인 피파온라인4 로스터업데이트, 정보 및 이벤트를 안내해드릴게요!

어제 피파온라인4의 공지사항에 2019 상반기 로스터업데이트 공지가 떴어요!

 

 

 

 

일정은 5월 2일 정기점검때 업데이트를 하고

내용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될거같아요!!

또한 로스터업데이트 항목과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주 중 추가로 안내해드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이제 피파온라인4의 이벤트에 관한 내용!

 

 

 

 

참여 방법으로는,

피파온라인4의 2019 상반기 로스터업데이트에서 가장 많은 오버롤 상승이 기대되는 선수를 투표해주시면 됩니다!

투표는 4월 30일까지 해주시면 되요!

 

 

 

이벤트 보상으로 참여 구단주님들 전원에게 행운의 BP 카드 30만~300만과

예측 성공 보상으로 100명을 추첨을통해 넥슨 캐시 10,000원을 드린다고 합니다!

위의 보상들은 모두 5월2일에 지급되며,

당첨되신 100명의 구단주님도 5월 2일에 안내해드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피파온라인4 로스터업데이트의 가장 많은 오버롤 상승은 과연 누구일까요??ㅎㅎ

이벤트에 한번 참여해보세요!!!

 

그럼 저는 이만 마치고, 다음 소식으로 돌아올게용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