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트 이벤트, 노플레이타임 노열매! 씨앗을 열매로!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차례군요!

ㅎㅎㅎㅎㅎ

아 점심을 별로 안먹었더니만 애매한 시간에 배고프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되면 야식까지 먹게되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식 먹으면 막상 저녁엔 배 안고파서 조금먹고

또 10시 11시쯤 되가지고 배고파서 칰시켜먹던가 라면끓여먹던가 하게되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찌는 지름길 열심히 돼지런하는길인데도 말이죠^_^

 

배고파도 참아야겠어요!

그럼 아직 배고파서 손이 후들후들하는 지경은 아니니까 어서 안내를 해드릴게요!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트의 이벤트입니다!

씨앗을 열매로 키워서 보상을 받아가세요!

그런데 노플레이타임, 노열매 입니당 크킄

 

 

그럼 알아보도록 해요!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트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4월 18일부터 4월 25일 까지에요!

기간 내 매일 최초 로그인 시 지급받은 씨앗을 새싹, 그리고 열매로 키워보세요!

 

물을 줄 수도 없고 어떻게 키울까요?ㅋㅋㅋㅋ

 

 

 

 

노플레이타임이면 불가능합니닷!

씨앗일때 플레이타임 1시간으로 새싹이,

 여기서 1시간30분의 플레이타임을 달성하시면 드디어 열매가 된답니당!

 

 

 

 

이건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트의 해당 이벤트의 사용 시 보상이에요!

 

 

 

참고사항으로는 씨앗, 새싹, 열매 아이템은 모두 사용버튼을 눌러 사용하시면 되요!

빨리 사용하셔야해요!

왜냐하면 아이템 획득 후 플레이시간 달성 시, 씨앗 아이템이 자동 제거되고 새싹 아이템이 생깁니다!

그리고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트 이벤트 참여는 8인이상의 방에서 참여하실 수 있어요!

 

 

이제 안내를 모두 마치고 월요일에 만나요 여러분!ㅎ_ㅎ

플레이타임을 통해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트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보상받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