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15주년 기념, 판타스틱 메모리 대작전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가 전해드리는 두번째 소식입니다!

ㅎㅎㅎ

오늘은 마비노기 소식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판타스틱 메모리 대작전 이벤트 입니다!

기간은 4월 18일부터 6월 13일 점검 전까지 진행해요!

무슨일이길래 이렇게 큰 이벤트를 하는지 궁금하시죠?ㅎㅎ

 

 

 

 

마비노기의 15번째 생일을 맞아, 밀레시안분들에게 특별한 기억을 선물해주고 싶다고 하네요!ㅎㅎㅎ

그래서 판타스틱 메모리 대작전을 기획했고, 엄청난 선물들을 준비했다고 하는데

그럼 마비노기에서 어떤걸 준비했는지 지금부터 하나씩 알아보도록 할까요?

 

 

 

 

그럼 우선 첫번째!

'캐러반 조와 함께 이벤트 진행을!'

 

 

 

 

늘 이벤트를 위해 일해온 캐러반 조를 이번엔 밀레시안님들이 도와주세요!

네 가지 릴레이 미션을 모두 완수하시면 특별한 보상을 지급해드린다고 하는데,

아직 4가지 중 한가지밖에 공개가 안되었어요!

 

 

 

 

캐러반 조 마을에서 찾아주시면 되는데, 힌트에 맞게 찾아서 말을 걸어주시면 됩니다!

찾는데 걸린 시간에 따라 보상이 달라지고,

10회 클리어 해주신 밀레시안께 드리는 마비노기에서 준비한 판타스틱 메모리 스틸 트로피도 있답니다!

 

 

 

 

 

마비노기의 15주년 기념 판타스틱 메모리 대작전 이벤트 안내!

두번째는, 출석! 선물릴레이!

 

 

 

 

 

역시 출첵이 빠지면 섭하죠ㅋㅋㅋㅋㅋ

매일 접속 즉시 지급해드리는, 일자별 보상 리스트들이에요!!

7일, 14일차에는 더 큰 보너스 선물도 드린다고 합니당!

 

 

 

 

마비노기 15주년 기념, 판타스틱 메모리 대작전 이벤트 세번째!

지금이 바로 마비노기를 시작하거나, 다시 돌아올 시간이래요!

친구초대 작전입니당

 

 

 

 

파란 박스는 초대를 받아서 새로 오신 신규밀레시안분!

노란색 박스는 친구를 초대해주신 밀레시안님께 드리는 선물!

 

 

 

 

친구 혹은 본인의SNS에 초대 코드와 마비노기 초대메세지를 트위터나 카카오톡을 통해 공유해주세요!

 

 

 

 

마비노기 15주년 기념, 판타스틱 메모리 대작전 세번째 이벤트의 안내사항이니 확인해보시구요!

ㅎㅎㅎㅎ

 

그럼 밀레시안여러분들!

판타스틱 메모리 대작전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