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게임]무협액션 MMORPG 웹게임 수라도

[신작게임]무협액션 MMORPG 웹게임 수라도

 

 

 

안냐세여 짱구에여~

 

오늘인 신작웹게임 수라도에 관한 내용을 들구왔어요!

 

웹게임 신작게임중에, 무협액션 RPG게임 수라도 라고 들어보셨나요?

3월6일 게임매니아에서 출시한 웹게임 수라도가 있는데, 수라도가 올해 상반기 오픈한 웹게임중에

가장 큰 사랑을 받고있더라구요. 그래서 게임덕후 짱구가 간략하게 소개해드릴께융!

 

 

 

 

 

 

수라도는 무협을 소재로한 무협 MMORPG게임인데요 ,

 웹게임이지만 웹게임답지않은 고퀄리티한 그래픽으로

많은 웹게임 유저분들의 사랑을 받구있는 게임이에요!

 

수라도를 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우선 게임 백그라운드가 상당히 아름다워요~

 

다른 웹게임에선 찾아볼수없는 그래픽인데 보통 이런 그래픽은

설치형게임에서 많이들보셨을거에요!

하지만 수라도는 웹게임이라 설치할 필요가 전~혀 없다는 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멋있네요!

 

 

 

수라도는 다른 웹게임들과 다른점이 한가지 더 있어요,

바로 스크롤바를 돌리면 캐릭터가 확대됩니다..

저렇게~ 3D게임처럼 캐릭터가 주먹만해지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웹게임 처음해봐서 정말 신세계였어요..

 

 

 

 

또 한 스킬들도 화려해서 눈이 즐겁다못해 신나기까지해요!

스킬 하나하나가 이펙트 터지는게 멋있구, 경이롭다?라고 해야될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에 했던 웹게임들이랑 차원이 틀리네요

 

 

 

 

그리고 수라도는 직장인이나 시간없는 학생들에게 정말 맞는 게임인것같아요,

게임 내에 자동사냥 시스템이 있어서, 게임을 직적 플레이 하지도 않고서

오토사냥으로 레벨업을 꾸준히 할수있어요~

 

 

저같은경우는 잠잘떄 오토사냥 켜두고 모니터 꺼두면은,

전기요금도 절약되면서 레벨업은 혼자 열심히 하구있어서 레벨업이 상당히 빠르더라구요,

그리구나서 저녁에 잠깐잠깐 하는대도, 다른유저들이랑 비교해도 밀리는게 하나없어요 ㅋㅋㅋㅋㅋㅋ

오토사냥 정말 좋은시스템인듯싶네요~ 

 

 

시간많이 안들이고 재미있게 할만한 게임 찾으시는분들에게는

추천해드릴만한 게임중 하나네요~

 

 

 

 

 아래동영상은 수라도 게임모델 안길강씨 화보찰영모습인데요 ㅎ

여러분들도 한번 보라고 올려봐요^^

 

 

 

 

 

 

수라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