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게임순위]1위부터30위까지 알아보자!

[온라인게임순위]1위부터30위까지 알아보자!

 

 

현재 인기있는 온라인게임순위가 궁금하시죠?

온라인게임순위에 대해 알아보도록할게요!

 

 

 

 

 

대한민국이 게임강국이라 할만큼 아주아주 많은 게임들이 존재하는데요!

게임장르도 정말 다양하게 존재한답니다!

그중에 MMORPG게임이 100%점유율 가운데 52%점유율을 차지하며,

큰 인기를 누리고있는데요, 그만큼 MMORPG게임 시장이 정말 넓다고 해석도 가능하겠습니다.

 

 

요즘 MMORPG 신작게임들이 나오자마자 바로 죽거나, 묻히는 경향도

넓은 MMORPG 시장속에서 살아남기위한 차별화된 전략을 제대로 세우지않아

나오자마자 힘도 못쓰고 얼마안되 없어지는것같은데요,

 

초창기에 나온 MMORPG게임들은, 그저 게임만 할만하면

많이들 했습니다. 왜냐? 그때는 지금처럼 많은 게임의 종류가 없었기 때문이죠,

 

하지만 지금 게임유저들은 초창기에 나온 MMORPG게임을 여전히 즐기거나,

새로운 게임이 나와도 거기서 거기같아서,

처음에만 관심 갖다가 금방 떠나버리게 되죠.

 

그걸 대처하기 위해서는 다른 게임사에서 시도하지않은 새로운 방식의 게임시스템이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서 뚫고 나가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건 게임사들의 숙제가 되겠구요..

이걸 먼저 푸는쪽이 요즘처럼 뚫기힘든 게임시장속에서

대박게임 하나 내놓게 되는거겠죠

 

그냥 여기까진 제 생각이구요 ㅠ_ㅠ

 

 

 

그리고 나머지 48%는 나머지 분야인 FPS/스포츠게임/액션/웹게임 등에서

골고루 분포되어잇는걸 확인할수 있습니다.

 

그럼 우리나라의 게임들가운데 가장 인기를 끌고있는 BEST TOP 30게임은

어느것들이 있을까요?

 

지금부터 알아보러 고고!!

 

 

 

 

자 영광의 1위는 PC방 점유율 1위인 게임이죠,

요즘 이게임 못하면 진정한 게임유저라 불릴수 없을만큼

10대부터 30대까지 모든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있는 게임 LOL이 1위를 차지했네요 ㅎ

 

LOL은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유저한테까지 인기가 있을정도로 재미있다고 하는데요~

근데 이거 하나만은 알아두세요!

여자친구들이 남자친구 싫어하는 행동중 하나가.. 롤하는거랍니다ㅋㅋㅋㅋㅋㅋ

롤할때 여자친구 연락오면 답장다들안하시죠?

네 잘하세요 롤유저분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위는 꾸준한인기를 얻고있는 서든어택

3위는 에오스, 4위는 15년 전통의 리니지, 5위는 역시 같은 NC의게임 블소

6위는 신작게임 아스타온라인, 7위는 10대들의 인기게임 던파,

8위는 축구좋아하는분들이라면 꼭 챙겨하는 피파온라인3, 9위는 메이플스토리2가 출시예정인데

기대되는게 너무 커서 9위까지 올라왔네요^^ 10위는 아이온이 차지했네요!

 

 

 

 

 

11위부터 20위까지는 거의 모든게임이 MMORPG게임인데요!

역시 MMOPRG게임의 강세가 느껴지네요!

그중에 눈에 띄는 게임은 18위에 RANK되어있는 구미호온라인이라는 게임인데요,

구미호온라인은 작년에 나온 신작게임으로써 무섭게 치고 올라가고있네요.

 

 

 

마지막 21위부터 30위까지중

가장 집중해야할만한 게임 하나를 선정한다면

역시 디아블로3가 되겠죠 ?

디아블로3는 조만간 확장팩이 공개됩니다

그러면 디아블로3의 인기는 다시 쭉쭉 오르겠죠 ㅎ

아마 5위안까지 갈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처:게임순위100)

http://gamechart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