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커츠서버 3인의영웅(다크엘프,용기사,환술사)

[리니지]커츠서버 3인의영웅(다크엘프,용기사,환술사)

 

 

 

리니지를 사룽하는 짱구에혀 ><

 

오늘도 역시 리니지 이야기를 가지구왔는데

여러분들 리니지 특화섭가운데 가장 인기있는서버 다들 어딘지 아시죠?

 

커츠서버에 대한 얘기입니다!

 

 

 

 

커츠서버에 다크엘프 용기사 환술사가 새롭가 추가도입된다는데요..

캐릭을 생성할수있는 기간은 2주의 시간밖에 되지 않는다네유 ..

새로운캐릭 키우실분 얼른 서둘르셔야할듯!

 

 

 

 

근데 제 생각은 좀 그래요

처음에 커츠서버가 나왔을 당시, 취지가 머였는지 다들 아시죠?

10년전 리니지를 즐기자는 의미로 다크엘프 용기사 환술사 없이 만든서버에요.

근데 어느순간부턴가 커츠서버가 .. 10년전에없던 푸귀가 나오더니^^;;

이젠 다크엘프 용기사 환술사까지 추가시키며,, 처음 서버생성 당시와

완전 취지가 빗나가고있네요^^;;

 

이럴빠에 왜 그런 소릴 한건지~이해안되네요~

 

아무튼....ㅋ

 

 

 

 

3인의 영웅이 등장하면서 슬롯이 하나 추가로 확장되었답니다 ㅎ

 

이로써 리니지 캐릭을 생성할수있는 슬롯은 무려 7개 ..ㅎㅎㅎ

 

나머지 하나는 신규캐릭터가 나오면 열릴듯?

 

 

 

 

이벤트기간동안 3가지의 영웅으로 열렙을해

랭킹 1위를 차지하신 분께는 , 캐릭터명 다크엘프 용기사 환술사 자체를 드린다네요 ㅎ

캐릭터명은 탐나네요^^...

 

 

 

 

그리고 NC에서 커츠서버 오픈하기전 미리 잡아두었던 봉인된 아이디를

이제 푼다고하니 여러분들도 시간 잘맞춰서

S급 아이디 하나 잡아보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커츠서버니까 커츠가 무지 탐나네요 ㅎㅎ

나이트도 이쁜것같구.. 빛, 별, 이정도가 이쁜것같스빈다~

꼭 이쁜 아이디 잡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