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제로스의 지팡이 먹으러 리뉴얼된 용의계곡 가자!

[리니지]제로스의 지팡이 먹으러 리뉴얼된 용의계곡 가자!

 

 

 

안냐쨈 짱구에혀 > <

오늘은 리니지에 관한 포스팅 하나 뚝딱 써볼게요!

 

얼마전에 제로스의지팡이가 새로 나왔죠?

법사라면 누구나 이 지팡이를 갖구싶어하는데!

제로스의지팡이용의계에서 나오는거 아시죠?

 

그럼 새롭게 바뀐 용의계곡과, 제로스의지팡이는 대체 누가 주는지 알아볼게요!

 

 

 

얼마전에 용의계곡이 업데이트 된거 다들 알구계시죠?

리니지 유저라면 누구나 아실꺼에요~

용의계곡이 리뉴얼되서 신기한 몬스터들이 많이 나오눈데요!

 

 

 

 

 

안타라스의 기운으로 인해 몬스터들이 변화됬어요~

기존에 나오던 코카트리스 오우거 해골류들이

모두 거대해졌음..ㄷㄷ

 

거대코카트리스 거대오우거 거대해골ㅋ

왠지 거대오우거 잡으면 오벨도 잘줄듯싶음..ㅋ

 

 

 

 

그리고 여러분들이 궁금해하던 제로스의 지팡이를 얻을수 있는 몬스턴데요!

딱봐도 어떤몬스터이지 보이시죠?

 

맞아요~새롭게 추가된 보스 제로스에요 !

이 외에도 대흑장로 거대드레이크가 따로 추가되었고~

드레이크는 여전히 예전과같이 나온답니당ㅎㅎ

 

 

 

 

보스공량식 드레이크알, 제로스의주머니, 수상한상자, 대흑장로의 상자를 획득할 수 있구!
드레이크 알과 제로스의 주머니는 거대 드레이크와 제로스 공략에 참여한 모든 유저가 획득하게되요~
드레이크알은 에르자베 알과 같은 아이템같은데,

저걸 까면 아마 대박템이 나올것같네요!

 

 

 

 

 

신규 아이템 제로스의 지팡이는ㅎㅎ

마법사 환술사 전용인데,

옵션이 어마어마합니다.....

추타3 , 공성5 인트1 이게 대박이죠 SP가 +5라니...

정말 초대박아이템입니다 ㅋㅋㅋㅋㅋ

이밖에도 힘의부츠도 있고, 현목은 인트2를 올려줘서

비산가격에 거래될것으로 보이네요~

 

 

 

 

 

 

그리고 용계에서만 누릴수있는 행운의 지역!
두군대가있는데 용계 몬스터를 잡을 경우, 일정 확률로 행운의상점 또는 행운의장소로 이동가능해요!

 

행운의상점은 저렴한 가격으로 강화체력회복제만 구입이 가능하구요,

행운의장소는 대흑장로를 혼자 잡을수있는 장소에요!ㅎㅎ

 

여러분들도 꼭 행운의장소에 들어가보셔요!

 

 

 

아참 그리고,

 

요즘도 아이템매니아에서 리니지 거래 많이들하시던데,

월급날만 되면 지갑마법주문서 구미가 슬슬 당기죠 ?~

그럴땐 아이템매니아에서 신용카드할인받고 싸게싸게 오뎅사세요~

비싼오뎅살때 조금이라도 깎아서 사야죠ㅋㄷ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