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게임]무협액션 웹게임 수라도 오픈 이벤트!

[신작게임]무협액션 웹게임 수라도 오픈 이벤트!!

 

 

안녀쨈 짱꾸에혀 ㅎㅎㅎㅎ

 

오랫만에왔쬬??!

 

오랫만에 핫한 게임의 이벤트를 가지구왔는데요!

 

얼마전에 오픈한 신작게임 무협액션 웹게임 수라도 이벤트를 가지구와뜸ㅋㄷ

 

이벤트 어떤내용인지 궁금하면 집중!!

 

 

 

수라도 오픈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이벤트 기간은 3월6일에서 3월31일까지,

 

약한달간 진행된다네융?~

 

 

 

 

 

 

첫장, 영웅의탄생,

 

영웅의탄생의 이벤트 참여 방법은 아주아주 간단해요

 

캐릭터만 생성하시면은 되는 아주 간단초간단 이벤트!

 

 

 

 

캐릭터를 생성하시면 금전+ 문화상품권을 공짜로 얻을수 있는

초초초초대박 이벤트죠?

 

문화상품권은 활용할대가 무지막지하게 많은거 다들 알구계시죠~?

그런 문화상품권을 공짜로 준다니~헤헤

캐릭만 만들어도 준다니 한번 노려보세요!

 

 

 

 

 

두번째는 무림출두 이벤트,

 

게임플레이하시고 대박경품을 노려보세요!!

 

 

 

게임을 플레이 하시다보면은 코인을 획득할 수 있는데,

 

이 모아진 코인들을 가지구 경품에 응모하는거에요!

 

근데 경품 응모해밧자 당첨될때까지 기다리는거 지루하다구요..?

 

에이 ㅋㅋㅋ1초면되요 바로바로 경품 당첨여부가 확인이 가능함~

 

 

 

 

위에 보이는 상품들이 즉석경품들인데요!

 

빨간글씨로 써져있는게 남은 수량이니 어서빨리 도전하세요!!ㅋㅋㅋㅋㅋ

 

백화점상품권만 받아도 기분 짱일듯~

 

 



 

코인 모으는법은 위에 보이시는데로

 

캐릭생성 레벨업할때마다 주니 어서빨리 도전해보세요!ㅋㅋㅋㅋ

 

 

 

수라도 하러 갑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