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액션 RPG, 수라도 홍보모델 배우 안길강 선정

무협액션 RPG, 수라도 홍보모델 배우 안길강 선정

 

 

 

 

 

 

 

 

3월6일날 오픈하게 되는 정통 무협 MMORPG 게임 수라도의 홍보모델이

 

배우 안길강씨로 발탁됬다구 하네요 ㅎㅎ

 

 

무협액션게임인 만큼 카리스마가 넘치는 연기를 선보이고있는 안길강씨..

 

안길강씨 특유의 강인하고 악인적인 매력이,

 

왠지 무협게임 수라도의 게임 이미지와 상당히 맞아떨어진다구 생각하네요!ㅋㅋㅋㅋㅋ

 

 

위에 사진만 봐도 ... 저당시 현지인 느낌이...ㅋ..

 

왠지 모르게 안길강도 수라도 하시면 엄청 잘할것같은데

 

혹시 모르죠? 안길강씨도 수라도 같이 하실지!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내일 오픈이니 저도 한번 살짝 발 담궈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