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 MMORPG]구미호온라인 무협액션 PVP의 끝장판!

[무협 MMORPG]구미호온라인 무협액션 PVP의 끝장판!

 

 

 

안녕하세요 짱구에요 ><~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정통 무협 MMORPG 게임 구미호온라인이라는 게임인데

 

구미호온라인은 PVP가 활성화 되있어서, 무협게임을 즐기며 PVP를 즐기시고 싶은 분들은,

 

언제든지 지금 바로 접속해보세요!! 신세계가 펼처질겁니다!

 

 

 

그럼 게임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해드릴게융~

 

 

 

구미호온라인:유혹의 탑 은 작년 중반기에 게임매니아에서 발표한 게임으로

 

게임장르는 무협이고 3D MMORPG 무협액션 게임입니다.

 

게임이 나온지 반년이 훌쩍 지났지만 아직까 인기가 식지않고,

 

그대로 유지되고있는 게임중 하나죠!

 

 

 

구미호온라인은 무협게임인데 비해 ,

 

많은 유저들을 확보하고있는 아주 특이한 케이스의 게임입니다..

 

보통 무협게임이라 하면 금방 질리고 결국엔 매니아층만 남아있는 그런 시스템인데,

 

구미호는 게임이 재밌어서 그런지 몰라도, 유저층이 꾸준하더라구요

 

 

 

 

 

위에 스크린샷을 보듯이 사람이 바글바글하네융...

 

또한 구미호는 자동사냥 시스템이 있어서,

 

바쁜 직장인들이나 시간이 부족한 학생들에게도 인기가 많은것같아요

 

게임을 노가다형식으로 플레이 하지 않고도,

 

금방 랭커의 자리에 올라갈 수 있는게 아주 큰 메리트인것가틉니다~

 

 

 

 

 

 

게임 그래픽도 깔끔해서, 게임할 맛 나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처음에 시작했을때 그래픽이 너무 맘에들어서 시작한건데,,

 

여태까지 할줄은 몰랐네요 ㅠ_ㅠ

 

많이는 아니더라도 하루에 1~2시간정도씩은 꾸준히 하구있네요!

 

 

 

 

 

구미호온라인은 꾸준한 이벤트로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고있는데

 

정통무협 게임 찾는분들가운데 정말 할 게임이 없다~

 

하시는분들은 한번쯤 해볼만도 할것같네요


 

 

 

구미호온라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