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위버 새로운 챕터 므두셀라 업데이트!

테일즈위버가 오늘 에피소드3의 두 번째 챕터인 므두셀라를 업데이트했는데요

새로운 필드와 강력한 신규 던전, 신무기 레테 시리즈, 만렙 확장 등의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습니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테일즈위버 새로운 챕더 므두셀라 업데이트!

 

새롭게 업데이트된 신규 필드와 신규 던전인 새벽탑에서 기념 사진을 찍어서

스크린샷 게시판에 올리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가장 재미있고 신선한 사진을 찍는 유저에게 넥슨캐시 5천원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새벽탑 던전 공략 이벤트입니다

새벽탑은 강력한 보스들로 구성된 레이드 방식의 던전이라고 하는데요

새벽탑을 가장 빠르게 가장 많이 정복한 유저에게 서버 별로 혜택을 드린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1월 28일까지네요

 

 이벤트 기간 동안 새벽탑 하드모드의 다섯 보스 몬스터를 모두 합산하여

토벌 횟수가 가장 많은 서버 순으로 랭킹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노마라드, 하이아칸, 제르나, 미스트랄 서버를 통틀어 가장 많이 토벌을 진행한

1등, 2등, 3등 유저에게는 개별 보상을 지급한다고 하는군요

 

서버 별 랭킹이 들어가있기 때문에 신서버인 로젠버그는 제외되었습니다

불리할 수 밖에 없죠ㅎㅎ

 

 서버 랭킹 별 보상입니다

1등 서버에는 레어 드랍률 3배에 몬스터 출현 수 2배라는 강력한 버프가 적용되는군요

그 밑으로는 레어 드랍률이 차등으로 적용된다고 합니다

보상은 2월 13일부터 20일까지 적용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개인 랭킹 별 보상으로

1위에게는 새로 업데이트된 레테 무기를 지급하고

2위 2명에게는 진 프로즌 무기를, 3위 3명에게는 프로즌 무기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지급되는 무기는 캐릭터의 타입에 맞춰서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개인 랭킹 별 보상의 모습입니다

역시 가장 얻고싶은건 레테무기겠죠?ㅎㅎ

 

 신서버인 로젠버그 서버는 따로 개인 랭킹 별 보상만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1, 2, 3위 각 한 분 씩 레테무기, 진 프로즌무기, 프로즌무기를 드린다고 하네요

 

두 서버 공통으로 적용되는 보상입니다

2월 13일부터 20일까지 적용되는데요

보상 기간 동안 마을 버프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하네요

각 마을 버프는 지정 NPC에게서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룬 경험치가 3배로 적용된다고 하는군요

 

 

이번에는 최상위 컨텐츠가 주로 업데이트되었네요

테일즈위버를 꾸준히 플레이해 준 고렙 유저들에게 특히 반가운 소식이 될 것 같습니다

만렙도 확장되고 최상위 던전도 생겼으니

열심히 사냥하러 달려가셔야겠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