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1월 10일자 엘븐나이트 쪽지시험 정답

 어제 던파의 쪽지시험 이벤트만 알려드리고 정답은 써놓지 않았는데

정답이 궁금하셔서 오신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오늘은 던파 엘븐나이트 쪽지시험의 정답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첫 번째 문제는 나이트의 성별 문제네요

뭐...여성이죠 핑크핑크 예쁜 나이트

[예쁘지만 미운 나이트-_-]

 

 두 번째 문제는 나이트의 전직을 묻는 문제네요

다크나이트는.... 외전캐릭 가완귀죠ㅋㅋㅋ

 

 3번 문제는 나이트의 전직 중 드래곤과 함께 전투를 하는 전직이 무엇인지 묻는거네요

보기 중에 나이트 전직인 건 드래곤 나이트 하나 뿐이죠ㅎㅎ

 

 나이트 직업과 연관되지 않은 것을 고르라고 하는 문제입니다

나머지는 다 나이트의 전직들인데[공개는 하지 않았지만....팔라딘 내놔여 어서]

나이트 로바토는 여귀검사 업데이트 때 추가된 NPC죠ㅎㅎ

 

 마지막으로 어제 나온 문제 재탕입니다ㅋㅋㅋ

던페에서 나이트 코스프레를 하신 분은 허윤미씨죠

 

요렇게 문제를 다 푸시면 엘븐나이트 기념 주화 5개와 이벤트 버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어쨌든 오늘 반지를 딸 수 있게 됐네요

 

 

제가 알려드린 정답 입력하시고 엘븐주화 5개 모두 받으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