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엘븐나이트 영역 쪽지시험 이벤트 시작

 다음주 던파에 나이트가 처음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인데요

한 번에 2직업 공개도 아니고 엘븐나이트 하나 덜렁 나오고 카오스는 3월 출시라는

초대박 통수를 맞고 지금 정신이 없네요 전...ㅋㅋㅋ

엘븐나이트는 절대 키우지 않겠어 카오스를 기다려야지 했는데

나이트로 60레벨 찍을 수 있을까요....ㅋㅋ

어쨌든 이벤트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던파 엘븐나이트 영역 쪽지시험 이벤트 시작

1월 9일부터 1월 16일까지 일주일 진행합니다

 

 세리아방이나 언더풋 광자엥 있는 엘븐나이트 기념 동상을 클릭하면

쪽지시험을 풀 수 있는데요

매일 5문제씩 출제된다고 합니다

출제된 문제를 맞힌 개수에 따라 엘븐나이트 기념주화를 지급하고

3개 이상 맞히면 버프를 드린다고 하는군요

엘븐나이트 기념주화는 동상의 상점에서 다른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벤트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엘븐나이트 기념주화입니다

하루에 최대 5개를 받을 수 있겠네요

 

 엘븐나이트 기념 동상 상점에 대한 정보입니다

주화 10개를 모으면 차원이 다른 그녀의 반지를 얻을 수 있는데요

교환불가 아이템이라고 하는군요

스캣은 나쁘지 않은 것 같네요

공격 시 7%확률로 에이션트 디어를 사용한다고 나와있군요

이 에이션트 디어가 사슴이 튀어나와 몹을 띄우는 스킬이라고 하던데...띄우면 별론데...

그리고 기념주화 2개를 사용하여 엘븐나이트 기념상자를 얻을 수 있다고도 합니다

 

 엘븐나이트 기념 동상의 모습입니다

세리아방에서 바로 만날 수 있으니 편리하네요

 

쪽지시험에서 3개 이상의 문제를 맞히면 얻을 수 있는 보너스 버프입니다

세 가지의 버프 중 한가지가 랜덤으로 발동된다고 하니

잘 확인하시고 풀방을 돌 수 있도록 해야겠습니다

유니크 드랍률 버프는 완전 별로인데-_-

 

 

엘븐나이트 대신 카오스나 키워야지 하는 마음이었는데...허허허허

3월 출시라니 대충격이네요

나이트 출시 자체에 대한 여론도 아주 안좋은 상황에서

이런식으로 처리를 하다니 좀....그렇군요

신캐릭터 출시되면 대부분 손댔던 유저였는데 나이트는 글쎄요 잘 모르겠습니다..ㅋㅋ

나이트가 과연 얼마만큼의 인기를 누릴 수 있을지 궁금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