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MMMORPG 구룡전의 헬로 2014 이벤트 소개

 게임매니아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웹게임 MMORPG 구룡전에서

헬로 2014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2014년을 맞이하여 구룡전에선 어떤 이벤트들을 진행하고 있을지

얼른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당~

 

 웹 MMMORPG 구룡전의 헬로 2014 이벤트 소개

 

 보너스 금화에 보너스를 또 지급하는 이벤트입니다

 

 1월 4일부터 31일 사이에 금화를 구입하시면

첫 구매시 보너스 금화를 20% 더 지급한다고 합니다!

 

 두 번째 이벤트는 서버 최고 던전 지존을 찾아라입니다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를 기준으로

이벤트 던전의 최단 기록이 가장 좋은 서버에 3일 간 특별한 상품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어제 대초원 던전 이벤트는 끝났고

이제 병마용을 열심히 돌아서 클리어 시간을 최소한으로 줄여야겠습니다

최단기록 1, 2, 3위를 달성하신 본인에게 특별한 선물이 지급되고

1, 2, 3위가 플레이하고 있는 서버의 모든 분들에게도

추가 선물을 드린다고 하네요

그럼 같은 서버에 둘 이상 나오면 전부 주는건가요?ㅋㅋ

 

 지급되는 선물의 자세한 설명입니다

선물들을 보니 더욱 열심히 이벤트 던전을 돌아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마지막으로 길드도 대동단결 이벤트입니다

 

 1월 31일 자정까지 길드 인원 7명을 유지하고 있는 길드원 전원에게

보상을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길드 자금 30만과 정해반지, 수법부적, 정련석, 병갑조각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달성 미션이 어렵지 않으니 보상을 꼭 받으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1월 8일부터 31일 사이에 길드전에서 5승 이상을 달성하면

길드원 전원에게 고급 보물 지도와 탈것 스킬서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기간이 꽤 기니까 그 사이에 꼭 5승을 해두시길 바랄게요!

 

 

구룡전에서 준비한 새해맞이 이벤트!

금화 보너스에 던전 플레이, 길드까지 알찬 이벤트가 가득하네요

이벤트 기간 동안 열심히 구룡전 플레이하셔서 모든 보상들 다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추천 웹게입 구룡전 플레이하시려면 클릭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