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호온라인의 새해맞이 이벤트 시즌3 출석체크 이벤트

구미호온라인에서 새해맞이 이벤트를 쭉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구미호 온라인에 출석하면 어떤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당

 

 구미호온라인의 새해맞이 이벤트 시즌3 출석체크 이벤트!

1월 8일부터 1월 2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입니다

 

 출석체크 달력을 확인해보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아이템들을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특히 경험치는 매일 지급되는군요 유용하게 쓰일 것 같습니다

특히 15일, 24일, 29일에 지급되는 M군 카드상자는

꼭 받아서 사용해야할 것 같습니다

M군과 친구들 카드가 나올지도 모르잖아요ㅋㅋ

 

 누적 출석 보상도 지급된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5일, 12일, 19일, 26일 출석을 할 때마다

추가로 선물을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19일 출석하면 M군 카드상자 11개가 들어 있는 패키지를 지급하고

26일을 모두 출석하면 바우 카드를 그냥 드린다고 합니다ㅎㅎ

 

 요건 이번에 업데이트된 탈것 알파카의 모습입니다

엄청 큰 사이즈인데 귀엽네요ㅋㅋ

 

 

출석체크 이벤트는 간단한 방법으로 좋은 아이템을 받을 수 있어서

제가 참 좋아하는 이벤트인데요!

구미호 온라인에서 진행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도 꼬박꼬박 참여해야겠습니다

여러분들도 구미호 온라인에 출석체크하셔서 보상 받아가세요~

 

구미호 온라인을 하시려면 게임매니아로 고고!!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