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2020 할로윈 이벤트, 임무와 스킨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이제 날씨가 진짜 많이 춥네요,,, 낮인데도 손이 시렵다니 ㅜㅜㅜㅜㅜ

원래 할로윈 다가올떄 춥긴 추운데 이정도로 추웠었나요?ㅋㅋㅋㅋ

할로윈에 놀떄 막 엄청 추위를 느끼면서 논적은 없는거 같은데, 요즘은 밤만되면 춥네요 ㅜㅜㅜㅜ

일교차 무엇 ㅜㅜㅜ 낮엔 또 그렇게 많이 추운게 아니라 후리스 입기도 좀 그렇고,,,

여러모로 날씨가 애매하게 감기걸리기가 딱입니다,,,!ㅎㅎㅎㅎㅎ

그럼 이번주 마지막은 오버워치의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버워치에 드디어 2020 할로윈 이벤트가 업데이트 되었어요!
사실 10월 14일에 업데이트 되었었답니다,,,ㅎ

이번 2020년 할로윈 이벤트를 통해 어떤 스킨을 받으실 수 있는지?

이번 임무는 뭔지,,!
다양한 소식을 함꼐 알아봐요~!

 

 

오버워치 2020 할로윈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꾸미기 아이템, 주간 보상, 새로운 도전과제를 만나실 수 있고,

할로윈스럽게 오싹한 액션 가득한 PVE 난투 정켄슈타인의 복수가 시작된다고 하는데,

좀비를 상대하고, 악령을 무찌르고 최종적으로 정켄슈타인 박사를 처치하면 된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

 

그럼 오버워치 2020 할로윈 이벤트 임무를 좀 더 자세히 알아보자구요~!

 

 

'정켄슈타인의 복수'는 3명이 한팀이 되어 정켄슈타인, 좀닉부대, 괴물,

소환사, 사신, 마녀가 모여있는 공포의 무리를 처치하면 되고,

 

'정켄슈타인 무한모드'도 있답니다!ㅎㅎㅎ

이건 괴물들이 계속 아들러스브룬으로 몰려든다고 하는데, 여러분의 팀원과 함꼐 이걸 버텨내면 된다고 합니다!
아들러스브룬을 지켜주세요!

 

이번 2020 할로윈 이벤트 임무 중, 신규 도전 임무를 구경해볼까요?

 

 

현재는 1주차쥬?

유령이 플레이어를 쫓는 '양심 품은 유령', 좀닉들이 완전 빨리 움직이는 '광란의 밤' 임무가 있고,

2주차'불안정한 좀닉', '세 명이 오리라'

3주차'수수께끼의 생존자', '짜릿한 최후' 임무가 있답니다!ㅎㅎㅎㅎ

그다음 마지막으로 보여드릴 오버워치 2020 할로윈 이벤트의 스킨을 구경해봐야겠죠?

 

 

이번에 새로 추가된 할로윈 스킨은 늑대인간, 다이텐구, 여우신령,

카라스 텐구, 플라잉 더치맨, 바위, 헝겊인형, 환영이 있는데,

바위, 헝겊인형, 환영은 오버워치 해당 이벤트의 주간챌린지로만 얻으실 수 있는 스킨입니다!ㅎㅎㅎ

다양한 스킨을 얻을 수 있는 해당 이벤트를 열심히 참여하고

 이태원이나 롯데월드가 아닌 오버워치에서 할로윈을 즐기세요!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이번주의 게임 소식 안내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ㅎ

주말에 푹- 쉬시고 다음주에 만나요 여러분~~~~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