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아라드어드벤처 시즌2 업데이트, 토벌전 즐기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ㅎ벌써 시간이 3시를 향해 가는군여 넘나 빨리가는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요일이여서 그런가 시간이 진짜 빨리가네요ㅜㅜㅜㅜㅜ

그럼 오늘의 두번째 게임 소식을 전해드려야겠군여,,,,ㅎ

던전앤파이터의 소식이에용!ㅎㅎㅎㅎㅎㅎ

 

 

던전앤파이터 아라드어드벤처 시즌2가 업데이트 되었다고 하는데,

토벌전과 파티 시너지 버프가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기존보다 좀 더 다채로워진 아라드어드벤처 시즌2 업데이트 기념으로

던전앤파이터에서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하는데,

함께 알아보도록 할게요~~~

던전앤파이터 아라드어드벤처 시즌2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는 10월 29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고,

전체 모험가님들이 다 참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참여방법은 어떻게 될까요?

 

 

매일매일 던전앤파이터에서 시즌2로 업데이트된 아라드어드벤처를 플레이하신 후,

이벤트 창에서 보상을 받으시면 된다고 하는데요?

모험단 어드벤처 메뉴에서 어드벤처 탭이나, 토벌전을 플레이하신 후 미션을 달성하시면

이벤트 창이 열리고 받기버튼을 눌러 보상을 받아주시면 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그럼 던전앤파이터가 준비한 아라드어드벤처 시즌2 업데이트기념 이벤트 참여 보상을 안내해드릴게요~!

 

 

일일미션접속만 하면 되는데, 어드벤처 용병 영입권 2장을 받으실 수 있고,

주간미션어드벤처 월드던전 20회 클리어하시거나,

토절전 순례자의 안식처 4회 클리어해주세요!

그럼 보상으로 레미의 반짝이는 손길 20개 상자와, 시간의 인도석 100개 상자를 받으실 수 있데용!
그리고 누적미션으로 토벌전 진실의 제단 2회 클리어해주시면

어드벤처 데미지폰트를 무려 6개월간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어제 시즌2 업데이트가 진행된 아라드 어드벤처에 토벌전과 파티 시너지 버프가 추가된만큼

이제 더 재미있어진 느낌이 드는데,

8명의 SD캐릭터를 전략배치해 토벌전에서 꼭 승리하시기 바래용!

그럼 마지막으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유의사항입니다!

 

 

별 내용 없긴한데, 그래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마을에서만 이벤트 창이 열리고,

미션을 달성하신 후 꼭!! 받기버튼 눌러야 보상을 받으실 수 있어요~!
자동지급 아닙니다!

던전앤파이터 점검 전 토벌전 도전하신 후 점검 후 보상을 받는 경우라면,

 미션을 보상을 받는 시점에 카운트된다고 하네용?

그리고 주간미션의 클리어 날짜는 던전앤파이터 업데이트가 진행되는 날인 매주 목요일 오전 6시라고하니,

초기화되기 전 보상 받아주시는거 잊지마시구요!ㅎㅎㅎㅎ

그럼 오늘의 두번쨰 게임 소식은 이쯤에서 마치고, 이번주 마지막 게임이야기로 다시 오겠습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