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길로틴시스템, 엑스파일 업데이트 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두번째 게임 이야기를 전해드려야겠네용,,,ㅎ

벌써 세시를 향해 가고 있네여,,,ㅎ 얼른 오늘 저녁이 되었으면,,,,ㅎ

그럼 이번엔 오랫만에 서든어택의 업데이트 소식에 대해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번엔 신규맵, 신규캐릭터가 아닌 좀 특별한 업데이트 내용이에용,,,!ㅎㅎㅎㅎㅎㅎ

 

 

해당 포스팅을 시작하기 전에 서든어택의 길로틴시스템에 대해서 먼저 함꼐 알아봐야할거 같은데,

FPS게임에서 핵은 끊임 없는 문제로 대두되고 있죠?ㅎㅎㅎ

서든어택 역시 핵을 사용하시는 분들에 의해,

 정상적으로 플레이하시는 많은 서든러분들이 지속적으로 피해를 받아서

길로틴시스템을 도입해 그렇게 좀 나쁘게 플레이하는 분들을 처벌하는 시스템을 만들었답니다!
길로틴시스템에서 판결하시는 분들을 '배심원'이라고 하겠죠?

 

오늘 서든어택에 업데이트된 길로틴시스템 엑스파일은 배심원분들만 참여하실 수 있는 업데이트 내용입니다!
그럼 본론으로 내용이 들어왔으니 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여기서 서든어택의 엑스파일이란?

길로틴시스템도 배심원단분들이 사람이기에 무죄인데 유죄를 주고,

유죄인데 무죄 결과가 나오는 상황이 발생하기도 하잖아요?

정확한 판결 유도와 열심히 참여해주시는 배심원분들꼐

그 마음을 보답하고자 서든어택에서 만든것이 엑스파일입니다!

엑스파일 시스템에서 특정한 회차 이상의 사건 처리 완료 시점에

 엑스파일 사건을 랜덤하게 제공해드린다고 해요,

판결 일치 여부에 따라서 보상을 받으시거나, 신뢰점수가 차감되거나 둘중 하나라고 합니다!
서든어택의 엑스파일은 일반 사건 파일과 동일한 형태로 제공된다고 하며,

정확한 판결을 했을때 서든어택에서 엄청 혜자로운 보상을 주지만,

그만큼 비정확할 시 패널티도 큰건 어떨 수 없겠죠?

유죄, 무죄를 진짜 꼼꼼하게 체크하셔야할거에요 ㅜㅜ

 

 

서든어택 길로틴시스템 엑스파일을 통해 최대 1,000SP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하는데,

보상이 과연 이게 끝일까요?ㅎㅎㅎㅎ

아니쥬!

서든어택에서 준비한 엑스파일 시스템 보상을 확인해보자구요~!

 

 

위의 사진은 엑스파일 1회차 보상입니다!
200SP, 경험치 부스터 2.0, 베이직 수류탄 카운트, 통합경험치 5,000을 받으실 수 있고,

판결이 불일치면, 신뢰점수가 350점 차감된다고 합니다!

아래의 사진에서 서든어택 엑스파일 시스템

2, 3회차 보상을 확인해 보실 수 있답니다~~~!

 

 

그럼 참여 유의사항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서든어택이 지급해드리는 해당 보상은, 참여 완료와 동시에 실시간으로 자동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신뢰점수 차감 역시 바로 반영되구요,,,,

그리고 참고하실 사항으로 길로틴시스템 엑스파일은 매월 첫째주 목요일에

새로운 배심원 선발과 함께 초기화된다고하니 참여 시 참고해주세요~~~!

 

다양한 게임소식과 거래 시 적용되는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매니아에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