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아이템카트 골든 페가수스R, 옐로 마스터리기어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게임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인데요, 오늘 하루가 참 금방 가네요,,,!ㅎㅎㅎ

내일도 이렇게 빨리가야할텐데,,,,ㅎ

내일만 지나면 드디어 주말이니까요,,,!!!! 이번주는 시간이 참 빨리가서 좋은거 같아요!
그럼 오늘은 마지막으로 카트라이더의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오늘 업데이트 내용을 보시면, 최초로 레전드급 아이템카트도 업데이트된다는 소식도 있으니 기대해주세요!

 

카트라이더의 업데이트 소식 첫번째로는 시즌패스 시즌2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ㅎㅎㅎ

 

 

11월 11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기존 시즌패스 참여하셨던분들은 어떤내용인지는 대충 아실거같은데,

패스미션과 퀘스트를 통해 패스티켓을 모으실 수 있는데요?

그걸 모아서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게 바로 시즌패스입니다!

 

이번 시즌패스 시즌2를 맞아 카트라이더에서 준비한 신규 아이템을 확인해볼까요?ㅎㅎ

 

 

 

트로트 스타 우니를 통해 루찌를 많이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

개인전 완주 시 루찌 +150%, 팀전 승리 시 루찌 +300%, RP +100%입니다!

그다음 신규카트 몬스터X도 만나보실 수 있는데,

레어급 스피드 카트바디입니다!ㅎㅎㅎ

몬스터X의 기능은 위의 표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고,

시즌패스 시즌2에서 만날 수 있는 마지막 아이템은 몬스터X 보석이 있는데,

해당 아이템과 몬스터X 사용 시 몬스터X LE로 업그레이드 된다고 합니다!

 

그다음 카트라이더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해보자면?

 

 

깃발 뺏기 팀전 모드가 오픈된다고 합니다!
해당 신규모드를 기다리셨을 플레이어여러분들이 굉장히 많이 계셨을거같은데, 드디어 오픈되었어요,,,ㅎㅎㅎ

깃발 뻇기 팀전 모드는 10월 28일까지 참여가능하니,

그 사이에 자주 참여해주세용!ㅎㅎㅎㅎㅎ

카트라이더의 해당 모드는 시간은 정해져있고,

그 시간동안 더 많은 깃발을 사수하는 팀이 이기는 모드에요!

뻇고 뻇기는 깃발, 과연 승리팀이 누가될지 끝까지 긴장감이 ㅎㄷㄷ하겠네용

 

그다음 제가 제목에도 썼던,,,!
아이템카트 업데이트입니다!

사실 카트라이더에서는 아이템카트보단 스피드카트를 더 많이 업데이트하는 느낌인데,

최초로 R시리즈의 레전드급 아이템카트가 등장했다고하는데, 안알아볼 수 없잖아요?

 

 

골든 페가수스R을 지금 바로 카트라이더 상점에서 만나실 수 있답니다!

골든 페가수스R은 11월 25일까지 만나보실 수 있다고하며,

판매기간이 지나면 그 이후로는 만나보실 수 없게되요 ㅜㅜㅜ

그럼 지금부터는 업데이트된 해당 아이템카트의 기능을 알아볼게요~!
자석을 황금 자석으로!

그리고 아이템전에서 만나면 짜잉났던 바나나, 지뢰, 물지뢰, 달걀, 황금 달걀폭탄을 방어해주는 등

엄청난 기능이 있는 아이템카트입니다!
골든 페가수스R을 상점에서 바로 만나보세요~!

 

그리고 제가 가장 위에서 시즌패스2 업데이트 내용안내해드리며, 몬스터X LE 언급만 하고 넘어갔는데,

 

 

몬스터X LE에 대한 기능은 위의 사진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어용!ㅎㅎㅎㅎ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체크해보시면 좋겠네요~~~

 

그다음 카트라이더의 업데이트 소식으로는 신규아이템 옐로 마스터리 기어도 업데이트 되었다고 합니다!ㅎㅎ

10월 21일까지 판매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옐로 마스터리 기어를 통해서 드래곤 세이버X, 황금기사X, 백기사X 등

 다양한 X시리즈 카트바디와 여러가지 아이템을 만나보실 수 있나봐용!ㅎㅎㅎㅎ

그리고 10월 21일까지는 1일 1회에 한해 옐로 마스터리기어를

할인가에 구매하실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용!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