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테스트서버 일정 및 썬데이메이플 혜택은?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벌써 이번주도 금요일이 왔네요ㅋㅋㅋㅋㅋ

시간 진짜 빠르닷,,,,ㅎㅎㅎㅎㅎㅎ

이번주 주말은 딱히 크게 할게 없네요,,, 게임하고, 텐트 말리고, 티비보다 토요일이 갈거같고

일요일엔 백화점 가고 카페갔다 맛있는거 먹으면 하루가 또 금방 가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석이랑 저번주 한글날 2주 연속으로 놀러갔다와서 그런가

이번주는 놀러가고싶은 생각도 안드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이 쉴땐 쉬어줘야한다고 생각하는 타입이라,,,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메이플스토리의 소식으로 시작할까요?ㅎㅎㅎ

오늘 전해드릴 메이플스토리의 소식은 테스트서버 일정과 썬데이메이플 혜택을 한번에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썬데이메이플 소식하면 딱 금요일이라는 느낌이 들어서 기분이 좋은거 같아요,,,ㅎ

 

 

그럼 메이플스토리의 테스트서버 관련 소식을 먼저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ㅎ

테스트서버는 어제인 10월 15일 오후 2시부터

10월 22일 메이플스토리 점검 완료 전까지 운영되고,

이용방법은 아마 다들 아시겠죠?ㅎㅎㅎ

테스트서버는 메이플스토리 업데이트될 내용을 미리 체험하는 정도

 생각해주시면 확 와닿을거 같습니다ㅋㅋㅋㅋㅋㅋ

앞으로의 방향성을 미리 체험하고, 메이플스토리에 유의미한 피드백을 드리면 되는데요!

테스트서버 이용하시다가 문제점을 발견하셨다면 피드백을 주시면 되겠죠?

그건 버그리포팅을 통해 등록하시면 되는데,

 

메이플스토리에서 테스트서버 이용하시다 버그리포팅에 등록을 해주신 분들 중

선정을 통해 보상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어떤 보상일까요?

 

10만 메이플포인트 반짝반짝 메이플 의자와 메이플포인트를 드린다고 하는데,

우수테스터에 선발이 되야 해당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거겠죠?

 

우수테스터는 어떤 분들인지 알아보자면,

심각한 오류를 전달해주셨거나,

버그의 재현방법을 가장 디테일하게 적어주셨거나,

업데이트되는 콘텐츠에 대해 유효한 버그리포팅을 많이 작성해주셨거나,,!
이렇게 3가지 기준이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시면 여러모로 도움이 많이 되겠네요ㅎㅎㅎㅎ

 

마지막 테스트서버의 참고사항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우수테스터는 신규 콘텐츠 위주의 버그리포팅을 남겨주신 분들을 기준으로

 선정된다고하니 신규 콘텐츠를 공략하셔야겠군요,,,ㅎ

그럼 이상으로 테스트서버에 대한 안내는 마쳤고,

 

이제 메이플스토리의 썬데이메이플이 남았네요?ㅎ

 

 

이번주 썬데이메이플은 10월 18일에 진행되겠죠?ㅎㅎㅎ

와,, 진짜 시간 빠르네요,, 벌써 10월도 반절이나 지났다니,,,!

그럼 이번주 메이플스토리의 썬데이메이플 첫번쨰 혜택!ㅎㅎ

'10성 이하 스타포스에서 강화 성공하시면, 1+1 강화' 혜택이 첫번쨰 입니다!

 

 

최대 받으실 수 있는 혜택은 12성까지이며,

벗뜨 슈페리얼 장비는 이번 썬데이메이플 혜택에서 제외된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

그밖에 주문의 흔적/어빌리티 재설정 비용을 반값 할인해 드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메이플스토리 풀문파티 일일 제한 달사탕 개수를

모두 채우면, 달사탕 200개를 추가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메이플스토리 시세가 궁금하시면 아래의 사진을 통해 구경해보세요!

▼▼▼▼▼▼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