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에란겔 리마스터 변경점은?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두번쨰 게임 소식이네요,,,ㅎ

하 뭔가 기다려지는게 있으면 한주가 진짜 엄청 안가는거 같아요 너무 심하게 ㅜㅜㅜㅜ

이것 참,,, 너무 심한 느낌인데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언제 금요일 오냐아ㅏㅏㅏ 넘나 쫄려요 ㅜㅜㅜㅜ흑흑 무서워 ㅜㅜㅜㅜ

하루에도 10번씩 생각나는거 같아요 ㅜㅜㅜ

예전에 어떻게 학점나올때마다 이렇게 살았는지 ㅜㅜㅜ 근데 저는 전날 잠도 못자고

 뒤척이다 겨우 잠들어서 그시간에 알람맞춰서 깨서 확인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랫던거 같아요,, 궁금하니까 잠도 안오더라구여,,

근데 그 기분을 진짜 오랫만에 느끼네요,,,ㅎ

그럼 오늘의 두번째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소식입니다!ㅎㅎㅎㅎ

 

 

바로 어제인 9월 7일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는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었죠?

물론 다양한 업데이트 소식이 있었지만,

저는 그 중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에란겔 리마스터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에란겔 리마스터는 어떤 변경점이 있을까요?ㅋㅋㅋㅋㅋ

하나씩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로는 그래픽 품질이 향상되었다고 합니다!ㅋㅋㅋㅋ

 

 

물론 게임을 재밌게 즐기기 위해서는 게임 자체가 재밌어야겠지만,

그에 못지 않게 저는 그래픽 품질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는데요?

어떤 업데이트를 해도 그래픽이 뒷받침되지 않는다면, 사실 그만큼 재미가 따라오지는 않는거 같아요ㅋㅋㅋㅋ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에란겔 리마스터의 자연현상에 대해서 그래픽 품질을 향상 시켰다고 하는데,

위의 사진을 봐주세요,,!
진짜 너무 사실적이지 않나요 노을이ㅋㅋㅋㅋㅋㅋ

하늘, 그리고 핸드폰으로 찍은듯한 바다! 땅 등등 여러가지 자연 현상이 좀 더 사실 적이게 변신했다고 합니다!

완전 귯~~~~~

 

그다음 두번째로는 에란겔 리마스터의 각종 구역 내

 지형물을 리모델링하거나 구조개선 했다고 합니다!

 

 

여러 지형물이 개선되고,

건불 배치 구조가 개선된 에란겔 리마스터는 지금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플레이하실 수 있어요!

그다음 엄페물, 폐기된 탱크, 벙커 등이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치열한 전쟁의 잔유물들과 추가된 엄폐물들로 이제 전략을 좀더 다양하게 세우실 수 있겠네요!

이런것들이 하나 추가됨으로써 에란겔 리마스터를 좀 더 재밌게 즐기실 수 있을거 같습니다ㅋㅋㅋㅋㅋ

이제 어떻게 이것들을 활용할지 전략을 세워보세요!

 

그리고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에란겔 리마스터에서 제가 가장 신박했던게,

지하실이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지하실에서 추가적으로 아이템 파밍을 할 수 도 있고,

적들이 찾아내기 전까지는 숨기 딱 좋은 곳이 되겠죠?

지하실에 들어가려면 바닥에 숨겨진 입구를 찾아 출기나 수류탄 공격으로 파괴해주시면 되는데

보통 바닥과는 좀 다른 외관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 게임 소식으로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