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녀RPG게임 아이들 프린세스 사전예약 쿠폰 혜택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벌써 시간이 3시가 훌쩍 넘어갔네요 소오오름,,,

오늘도 나름 시간이 금방간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좀이따 진짜 비가 오긴 오려나보네요 하긴 재난문자 계속오고, 날씨가 안바껴있는거 보니,,,ㅎㅎ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게임 소식 안내를 시작해볼까요ㅋㅋㅋㅋㅋㅋ

미소녀RPG게임 사전예약 쿠폰 혜택을 전해드리는걸 끝으로,

오늘 하루를 마무리 해야겠어용!

 

 

바로 아이들 프린세스라는 미소녀RPG게임인데요,

이런 게임은 매니아층이 너무 탄탄해서 미소녀RPG게임은 끊임없이 나오는거 같습니다!

그럼 사전예약 쿠폰을 알아보기 전에, 아이들 프린세스가 어떤게임인지 먼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요?

 

 

미소녀RPG게임 아이들 프린세스는
딸과 함께 모험을 떠나는 거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
그리고 이런 미소녀 게임은 일러스트가 중요한데, 일본 유명 만화가가 일러스트를 디자인했다고 하는데요!
딸은 8살부터 18살까지 자란다고 합니다ㅋㅋㅋㅋ
그렇게 성장하면서 당연히 외형도 변하겠쥬?
전사, 궁수, 마법사 이렇게 3가지 직업이 있는데 직접 골라주시면되고

열심히 교육을 시켜서 상위직업으로 성장시켜주세요!
미소녀RPG게임답게, 다양한 미소녀 캐릭터들이 있다고 합니다!
성장하는 재미가 있겠쥬?
육성, 훈련, 진화를 통해 성장시켜주세요!ㅎㅎㅎ
그리고 아이들 프린세스는 방치형 게임이기도 한데,
요즘처럼 바쁜 현대사회,,, 물론 계속 게임하고싶긴한데 사실 할일이 많죠?
그럼 언제 육성하고 성장시키나,,, 걱정할필요 없써욧,,,!
완전 자동 방치 플레이를 통해 그냥 방치해놓고 딸과 정령들을 키워주세요!ㅎㅎㅎ

 

그럼 이제 사전예약 쿠폰 혜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아이들 프린세스 사전예약하시면

쿠폰 보상으로 정령 소환티켓 2장과 누적 보상에 따라 아이템을 받으실 수 있고,

매니아에서 사전예약 하시면 위의 사진과 같이 푸짐한 추가 쿠폰 혜택 받으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혹시 아직 사전예약 안하신 분들 계시다면,

추가혜택까지 받으실 수 있는 매냐에서 진행하시면 좋을거같아요~!ㅎㅎ

그럼 사전예약 누적 달성자 수 보상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0만부터 100만까지,

누적 참여자 수에 따라서 보상을 드리는데요?

100만 달성 시 UR 마츠를 드린다고 하네요 ㅎㄷㄷ

아직 참여안하신 분들을 위해,

사전예약 쿠폰 편하게 받아보시라고 바로가기 넣어드릴게요!
혹시 다른 게임들도 쿠폰 받고 시작하고 싶으시다면 둘러보셔도 더 좋을거같습니다!ㅎㅎㅎㅎㅎ

 

 

△△△△

쿠폰 받기

 

 

 

 

게임사와 관계 없으며 해당 IMI 배너를 홍보하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