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시련던전, 파티던전 보상 2배 이벤트 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오늘은 좀 일찍 온 느낌입니다ㅋㅋㅋㅋㅋㅋ

흐아 넘나 졸린것,,,,,,,

점심먹고나면 졸려서 큰일이에유 ㅠㅜㅜㅜ

얼른 이번주 주말이 왔으면 좋겠네유,,,,

제가 살이 너무 많이 타가지고 이번주부터는 놀러가면 긴팔을 입고 나가려구요,,,ㅎ

거즘 귀농한 사람처럼 탄거같아요,,,ㅎ

살면서 처음이에요,,, 겨울에는 회복이 과연 될까 걱정할 정도로 타본게,,,ㅎ

원래 더위에 약한 타입이라 밖에 잘 안돌아다녔는데 이번 여름은 예외였네여,,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리니지m의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ㅎㅎ

오늘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올라온 이벤트가 2개 있더라구요?

시련던전, 파티던전 보상 2배 이벤트 안내를 소개해드릴게요,

리니지m의 이벤트 확인하시고 혜택 받아보세요!

 

 

첫번째로 '시련던전 보상 2배 이벤트'

기간은 9월 16일 리니지m의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는데,

말그대로 시련던전의 보상을 2배 받으실 수 있다는 내용입니다!

던전돌파, 수호탑 방어, 보물찾기, 지하수로 탈출, 에틴의 보물상자,

탄약통 터트리기를 즐겨주신 후 시련던전 보상을 2배로,,!

 

 

경험치와 시련의 보상상자, 변신제작 코인, 드래곤의 진주를 모두 2배로 받으실 수 있어요~!
시련던전에 따라 획득 가능한 보상을 위의 사진으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ㅎㅎㅎㅎㅎ

 

리니지m의 두번쨰 이벤트는 파티던전 보상 2배 이벤트인데요?

 

 

기간은 역시 동일하게 9월 16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

이벤트 기간동안 파티던전의 기본 클리어 보상이 2배로 증가하는데요?

 

 

기본보너스 스테이지 클리어 시 지급되는 보상량도 2배로 증가한다고 하는데,

좀더 자세히 알아보자구요!~

파티던전 기본 클리어보상은 난이도에 따라 약간 차이가 있는데,

난이도 구분없이 기존에 비해 전부 2배씩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오림의 전리품 상자, 아데나, 경험치 보상을 모두 2배씩 받아보세요~~!

 

 

그리고 파티던전의 기본 보너스 스테이지 보상도 2배 증가한다고 했잖아요?

봉인탑, 발터자르, 메르키오르, 세마, 카스파 처치 스테이지에 적용된다고 하며

대왕 오징어, 올딘 드롭 보상, 지하 해적선 이동 후의 보상은 전과 같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ㅎ

명예코인, 변신 제작 코인, 마법인형 제작코인, 조각난 해적선 보물지도에

 2배 혜택 보상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첫번쨰 소식을 마쳐야겠네용,,,!

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오늘이 수요일인데 왜 화요일 같은거죠 뭔가 날짜 감각이 없어진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이번주도 얼른 후딱,, 지나가길ㅎㅎㅎㅎㅎㅎㅎ

그럼 오늘 나머지 게임이야기로 빨리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