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업데이트, 신규캐릭터 금동 우니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ㅋ

오늘 여러분들께 두번째 게임 소식을 안내해드릴 시간이 왔군요,,!ㅎㅎㅎㅎ

진짜 시간 금방금방 흘러간다니까용,,,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도 그렇게 느끼시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정말 다이어트하니까 너무 힘이 빠지고 배가 고파서 죽겠네용,,,

주말이 진짜 큰일이네요,,,ㅎ

정말 주말엔 정신줄은 좀 붙들고 있어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들께서는 주말에 뭐하실지 계획 있으신가용,,,

저는 진짜 모르겠네용 원래 근교 가서 피크닉하면서 고기먹을까 했던

저의 계획이 태풍소식과 함꼐 물건너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날씨를 믿을 수가 없으니까,,,ㅎ

그냥 집에서 티비보다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하고있을거같긴하네요ㅋㅋㅋㅋㅋ

 

 

그럼 이번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가 오늘인 9월 4일에 소소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하는데,

그 소식과 더불어 계정보호에 관한 이야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첫번쨰 업데이트 소식은 바로 신규캐릭터 금동 우니에 관한 이야기에요ㅋㅋㅋㅋㅋ

 

 

신규캐릭터로 금동 우니를 만나실 수 있는데,

귀여운 우니가 금동우니로 변해서 더 귀염뽀짝해졌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신규캐릭터 금동 우니가 누빈다고 생각하면 넘나 귀엽네여ㅋㅋㅋㅋㅋ

 

그럼 두번째 업데이트 소식은 신규트랙 업데이트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 신규트랙 3종을 만나실 수 있는데,

 

 

저의 최애맵이기도한 빌리지 시계탑ㅋㅋㅋㅋㅋ

꿀잼 포인트 다들 아시죠?

그리고 광산 뽀글뽀글 용암굴, 공동묘지 마왕의 초대 이렇게 3종입니다!ㅋㅋㅋㅋㅋ

제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를 가장 자주하긴 하지만,

낮엔 게임을 잘 안해서 저도 아직 플레이를 못해봤는데

좀이따 해봐야겠어요 흐흐

그리고 업데이트와 무관하지만 제가 추가적으로 전해드리고싶은 소식으로는 계정보호에 관한내용입니다!

 

 

첫번쨰로 공유해서 사용하시는거 계정분실의 지름길인거 아시죠?

계정공유해서 사용하시다가 결제해서 선물보내고 그렇게 사기사건이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건 어떻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없기때문에,

그냥 안하시는게 가장 좋은거 같아요,,!

 

 

그다음 대리게임 플레이가 있는데요!
게임은 정정당당하게 플레이할때가 가장 재밌지 않나요?

대리게임 플레이 뿐만 아니라, 시도하는 채팅 또한 제재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대리게임에 관련해서 적발 시 90일 이용제한과 처벌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우리 천천히 실력 올리면서 재미있게 오래 즐기자구요!

그럼 이번주 마지막 게임이야기를 곧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