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m 대양 업데이트 사전예약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려야겠네요오?ㅎㅎ

벌써 시간이 3시 반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월요일은 시간이 참 빨리간단말이쥬,,,,ㅎ

그럼 오늘의 끝으로 검은사막m의 업데이트 기념 사전예약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검은사막m은 4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인, 대양 업데이트가 진행 될 예정인데요?

사전예약 하시고, 보상받아보세용!

사전예약 소식 뿐만 아니라, 대양 업데이트에 대해 살짝쿵 안내해드릴테니,

검은사막m의 소식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ㅎㅎㅎㅎ

 

 

대양 업데이트와 신규서버가 오픈하니, 업데이트 전까지 사전예약 진행해주세요!ㅎㅎㅎ

1차, 2차, 3차로 진행되는데

사전예약 보상으로,

1차보상이 심연등급 장비 세트 상자와 해달 등록증, 전설 의상 세트를 드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2차보상은 루트라곤 장신구 풀세트를 드리고,

3차보상은 장비선택상자를 드린다고하네용!

그럼 검은사막m의 대양 업데이트를 살짝 확인해볼까요?

 

 

1차인 9월 8일부터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네요!

아무래도 내일부터가 시작되겠죠?ㅎㅎㅎ

그럼 대양 업데이트는 뭘지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ㅎㅎㅎㅎ

 

 

검은사막m에 펼쳐진 거대한 대양과 그 속의 수많은 미지의 섬엔 다양한 보상과 즐길거리가 있다고 하는데요! 

벨리아, 에페리아 마을에 출항할 수 있는 항구가 있고
그 항구에서 다양한 npc
를 만나실 수 있다고 합니다!
항해를 할려면 선박이 필요하겠죠?
선박은 선박등록증을 통해 획득하실 수 있고,
선박은 공격력, 내구도 등 별도의 능력치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선박을 타고 바다로 멀리 나가면 대양낚시를 즐기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물고기를 잡아 항구에 납품해서 오킬주화, 강철, 합판 등을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항해 중 난파선을 종종 만나실 수 있다고 하는데여!
어떤 난파선에는 보물도 있겠쥬?

 

 

이밖에 검은사막m 대양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실 수 있는데,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바로 내일입니다! 사전예약 서둘러 진행해주시고, 내일 함께 만나보세요

!마지막으로 참고하실 사항으로 대양 업데이트 사전예약은 신청 주차와 상관 없이

 알림 신청 시에 안내 드린 모든 보상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하는데,

 아무리 그래도 3차 업데이트 전까지는 참여해주셔야겠쥬?
그렇게해서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은 LMS로 지급된다고 합니다!
셀룰러가 비활성화되어있는 상태라면 수신이 어려울 수 있으니 꼭 활성화시켜주시고,
혹시 도착하지 않은 경우 스팸문자메세지함도 한번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저는 오늘의 게임 소식들을 모두 마무리하고, 내일 다시 오겠습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