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M 거래소 업데이트, 이용방법은?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오늘의 마지막 게임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여~~

이건 내용이 좀 기니까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R2M 사전예약 소식이나 직업소개 등 제가 좀 여러번 포스팅을 했던걸로 기억나는데요,,,!
R2M에서는 최근에 거래소가 업데이트 되었다고 합니다!

우리가 또 안알아볼 수 없잖아요? 이용방법을 함께 확인해보도록 하자구요~!

레고레고!

 

먼저 '아이템 검색하기'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아이템 검색은 음,,, 우리가 인터넷 쇼핑몰보다는 진짜 큰곳있자나요? 쓱할 수 있는 ssg나 cj나 인터넷면세점이나,,,

좀 여러가지 물건을 취급 하는 곳에서 쇼핑한다는 느낌으로 생각해주시면 되는데!

 

 

R2M에 업데이트된 거래소에서는 검색 조건 설정을 통해서 다양한 카테고리 중 하나를 골라서 조건을 설정해주세요!
나는 무기를 보고싶다 하면 무기를 골라주시고 뭐 그렇게요!

혹시 그게 아니라 내가 꼭 봐야하는 아이템이 있다면, 직접 이름 검색하셔도 되구요!ㅎㅎㅎ

어쨋든 첫번쨰 카테고리로 무기, 방어구, 악세사리, 기타 중에서 여러분들이 원하는걸 보시면,

이제 거기서 소카테고리를 볼 수 있는데

무기 종류, 각 부위별 방어구나 악세사리와 같은 조금 더 디테일한것들로 범위가 좁혀지겠죠?

초기화를 통해 검색 조건을 지울 수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이제 R2M 거래소에서 '아이템 구매'를 어떻게 진행하는지 알아보자구요!

참고하실 사항으로 구매는 5레벨 이상부터 가능합니다!

 

 

여러분들이 구매하실 아이템을 검색하신 경우에는, 검색하시면 판매 목록이라고 뜨는데요!

괄호안 숫자가 현재 그 아이템이 판매되고있는 개수입니다!
판매목록을 들어가보시면 개당 얼마인지, 가격을 한눈에 비교가능하게 볼 수 있어요!

 

 

그리고 시세버튼을 통해 최저가, 최고가, 최근 거래가를 모두 확인하실 수 있고,

비교버튼을 통해 여러분들이 현재 장착 중인 아이템과 구매하시려는 아이템 정보를 비교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전부 다 따져보고 구매를 하셔야겠죠?ㅎㅎㅎㅎㅎ

그럼 R2M에 업데이트된 거래소에서 '아이템 판매'도 알아봐야겠죠?ㅎㅎㅎ

 

 

판매 시 세율은, 아이템이 판매된 이후 정산 시 적용되는 세율입니다!

세율로 인해 예상금액과는 좀 차이가 있다고 합니다!

거래소에서 판매등록 탭을 선택하시면, 판매 가능한 아이템만 보여진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판매 조건으로 R2M 50레벨은 되어야 아이템 판매를 진행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안팔리는 아이템이 있을 수 있잖아요?

그건 회수버튼을 통해 다시 가지고 오면 되는데,

인벤토리에 공간이 부족하거나, 무게가 초과되었다면 회수는 불가능하다고 하네요!ㅎㅎㅎ

 

 

인벤토리에서 판매하실 아이템의 단가나 정보를 확인하시고, 적절한 금액으로 업로드해주세용!
판매 수량, 금액, 단가 등을 설정해주시고 진행해주시면 됩니다!ㅎㅎㅎㅎ

 

 

그리고 추가적으로 판매하실 때는 바로 등록되는건 아니고 R2M에서 심사를 거친 후 등록된다고 합니다!

보통 정상적인 거래라면 최대 30분을 넘기지는 않는다고 하네요~

 

그럼 마지막으로 아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9월 28일까지 거래 시 마일리지를 페이백 해드린다고 하는데,

완전 괜찮죠?ㅎㅎㅎㅎ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바로가기로 구경한번 해보세요!

 

 

▲게임사와 관계 없으며 해당 IMI 배너를 홍보하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