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아덴성 월드공성전 가이드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하는데요~!
음 이번주의 마지막 소식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니지2m 관련 이야기로 마무리를 하도록 하자구요!

 

 

이번주 리니지2m에는 아덴성 월드공성전이 업데이트 되었었잖아요?

참여하실때 도움이 되라고, 제가 가이드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여기서 잠깐, 리니지2m의 월드공성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월드공성전이랑 아덴성을 두고서 월드 내 10개 서버들의 혈맹들이 공성전을 펼치는건데요?

아덴성 수호석을 파괴하신 후 왕좌를 각인한 후 아덴성을 차지하세요!

최초로 아덴성을 차지한 혈맹에게는 강려크한 보상과 혜택을 드린다고 합니다!

리니지2m에서는 디온성과 기란성 서버 공성전도 진행하잖아요?

그렇기에 월드공성전이랑은 격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그럼 이제 본격적인 가이드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공성준비가 참여의 시작이라고 보면 되죠?

 

 

아덴성 월드공성전 1시간 전부터 준비시간인데요, 선포가 가능한 시간이기도 합니다!

선포하신 후에 진행되는 아덴성 광장으로 이동하시기 바래용!

그다음 연맹을 구성하셔야하는데요,

본인의 혈맹을 포함해서 최대 5개 혈맹까지 구성 가능하다고하는데,

구성은 그렇고 승리하시게되면 획득하시는 세금이 세금이 연맹 전체에 고르게 분배된다고 하네용ㅎㅎㅎㅎ

 

 

최초 공성 시에는 리니지2m 회색기사단 npc가 성을 차지하고 있어서

회색기사단을 먼저 처치하신 후 각인 성공하는 혈맹이 아덴성을 차지하게 되는거고,

그 후에는 지켜내던가 빼앗던가 하셔야겠죠?

 

플레이 가이드는 외성전투와 내성전투가 있는데,

공성측과 수성측이 이제 제대로 전투를 펼치는거에요!

 

 

리니지2m에서 승리조건은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ㅎㅎㅎ

자세한 플레이가이드나, 획득가능한 보상은 리니지2m 공홈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래요!

돌아오는 일요일이죠? 9월 13일에 드디어 월드공성전이 최초로 진행되는 날입니다!!!!
저도 넘나 기대가 되네요,,,,ㅎ

그리고 공홈에서 업데이트 기념으로 이벤트들도 많이 올라왔더라구요?ㅎㅎㅎㅎ

그것도 같이 봐주시면 더더욱 좋겠죠?

 

그럼 마지막으로 용사님들께 도움되는 꿀팁,,,!

매니아에서는 이벤트를 통해 거래 시 혜택 받으실 수 있는거 아시죠?

참여해보신 후 저렴하게 이용해보세요~~~
그리고 요즘 아이템 시세나 쿠폰등과 같이 유용한 정보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그럼 이동하시기 쉽게 바로가기 넣어드리겠습니다!

 

 

▲게임사와 관계 없으며 해당 IMI 배너를 홍보하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