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4 사전예약 정보와 출시일은?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 여러분들께서는 요즘 게임 어떻게 즐기고 계신가용?

한동안 시국이 그런지라 사실 우리 모두 pc방 가기 힘들었잖아요,,,

그래서 저도 모바일게임을 주로 하다보니 요즘은 모바일게임에 더 관심이 생긴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시간이 많았을땐 pc방을 갈 수가 없어서 모바일게임을 하고,

시간이 없을땐 여건이 안되서 모바일게임을 즐기다보니 어느새 이게 더 편하고 재미있어졌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또 한게임만 하기엔 약간 질리는 감이 없지않아 있기는 해서

 모바일게임은 새로 출시되는게임 정보를 빨리빨리 확인하는 편인데,

여러분들께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번엔 새로 출시될 모바일게임의 사전예약 정보 및 출시일 관련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럼 그 전에 우선 게임에 대해 전반적으로 한번 싹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자구요!!!!ㅎㅎㅎ

미르4 게임 소개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미르4는 여느 mmorpg게임과 같이 스케일이 정말 큰 모바일게임인데요!

미르대륙을 배경으로 판타지 세계를 구현했다고 합니다!
사냥이나, 채집 등 성장관련 콘텐츠와 경제적 콘텐츠를 동시에 느낄 수 있고,

 전투에만 포커스가 맞춰져있는게 아니라 정치, 경제, 사회 시스템 등으로

미르4는 다른 mmorpg게임들과는 차별점을 두었다고 하는데요?

사이트 보니까 서예지가 모델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이미 모델부터 재밌어요,, 모델이 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이고, 미르4 게임 특징을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게임은 매 주차마다 콘텐츠에 대한 정보를 오픈하나봐요

약간 감질맛나긴하는데,

지금 현재는 '오리엔탈 무브먼트' 정보를 영상으로 확인해보실 수 있고,

9월엔 금난전권, 문파지원에 대해서 확인해보실 수 있고,

10월엔 정령, 프리루팅, 비곡점령전, 비천공성전에 대한 남은 정보들을 확인해보실 수 있답니다!

매주 미르4에 대한 특징을 영상으로 보여드리며 사전예약하고 남은 기간을 기다리는데 소소한 즐거움을 주겠네용!
아, 그리고 제가 출시일을 제목에 써놨는데

출시일 찾아보니까 아직 뚜렷하게 나온건 없고

미르4 출시일은 대략 11월로 추정하고 있더라구요!
출시일 뜨면 제가 또 포스팅 해드리겠습니다!

그럼 이제 사전예약 정보에 대해서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사전예약해주신 모든 분들께는 동전 10만 + 희귀 신비로운 강화석 + 비천 왕국의 신비로운 반지를 제공해드린다고 합니다!

해당 반지는 한정판 기념 반지니까 사전예약 하시고 한정판 아이템 꼭 챙겨받으시길 바랄게요~~~~

 

 

그리고 미르4는 4대 스토어 동시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애플, 원, 갤럭시,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사전예약하시고 추가보상을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