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연 전사 밸런스 패치 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게임소식만 남았네요ㅋㅋㅋㅋㅋㅋ

벌써 시간이 3시가 넘었다니,,,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은 바람의나라 연의 소식으로 전해드릴게요~!

 

 

오늘 바람의나라 연은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었는데요!
전사 밸런스 패치랑, 게임 내 오류 수정, 신규 콘텐츠가 업데이트 되었던데

저는 가장 중요한 내용이 전사 밸런스 패치라고 생각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마무리는 바람의나라 연 전사 밸런스 패치 정리하는것으로,,,ㅎ

 

우선 기본스킬인 '건곤대나이'가 어떻게 바꼈을까요?

 

 

기존엔 기본기술인데도 불구하고, 체력소모가 너무 많아 체력시약을 자주, 그리고 많이 사용해야하는 애로사항이 있었는데,

이번 밸런스 패치를 통해 체력 소모량은 줄고, 피해량은 유지되었다고 합니다!

체력소모량이 기존 15%에서 7.5%로 무려 반절이나 줄었다고 하네요ㅋㅋㅋㅋㅋㅋ

또한 건곤대나이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했다고 합니다!
이건 1초에서 2.5초로 증가햇습니다!

 

그다음 '동귀어진'을 보자면,

 

 

역시 기술 사용 시 체력 소모량을 줄였다고 하는데,

25%에서 15%로 감소되었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기존 10초에서 1.5초로 대폭 감소되었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ㅋ

또한 전사가 전투 시 동귀어진이 건곤대나이 위치를 대체할 수 있도록 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동귀어진'첨을 보자구요!
바람의나라 연에서 전사 밸런스 패치를 하며 자동전투를 고려하며 진행한거 같은데요,

솔로사냥에서는 사용하지 않고 대신 그룹이나 반자동에서는

가장 효율적이게 기술사용에 따른 위험을 최대한의 데미지를 입히게 변경되었다고 하는데요!
이게 맞는거 같아요ㅋㅋㅋㅋ

체력소모는 엄청 큰데 피해량이 그만큼 커야 스킬을 쓰게되죠?

위의 표를 참고해주시면 더 많은 이해가 될거같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섬격, 진섬격'에 대한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하자면

공격 가능한 개체의 수를 4에서 2로 줄이는 대신 마력 소모방식을 최대 마력의 15% 소모되도록 변경되었고,

이 두가지 변경점들을 통해 피해량 계수를 조정했다고 합니다!ㅎㅎㅎ

즉 증가한걸로 보면 되겠네요!

 

 

그다음 바람의나라 연 전사의 '비검술' 스킬을 확인해보자구요!

파괴력에 비례해서 피해량이 증가했는데, 그걸 레벨 비례로 변경했다고 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을 줄이며 장착하신 장비에 영향 받지 않고 지속적인 피해를 줄 수 있게 개선했다고 하네요!

 

 

'백호참' 스킬을 확인하자면, 그룹사냥일때 효율적이게 이번 전사 밸런스 패치에서 변화가 생겼고,

 

 

'자혈갱생'은 체력이 많아질수록 효율이 떨어지는 아쉬운 점을 개선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제가 첨부한 사진을 통해 꼼꼼히 확인해보시면 도움이되겠네요~

그럼 저는 내일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