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RPG게임 '오라삼국' 사전예약 마지막 기회!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오늘 약간 피곤쓰한 느낌인거 같아용,,,

아침부터 어쩐지 눈뜨기 유난히 힘들었는데,,!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진짜 일찍 자야겠어요,,, 요즘 잠을 너무 늦게잤더니만 졸린너낌,,,

아이스아메마시니까 좀 낫긴한거같은뎅, 이래서 커피를 줄일 수가 없는건가봐요!ㅎㅎㅎ

ㅋㅋㅋㅋㅋㅋ오늘도 한잔은 넘게 마시게 생겼군요,,,,!

그럼 이번엔 모바일RPG게임 사전예약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ㅎ

 

 

하지만 그전에 우리가 해야할 것이 하나 있죠?ㅎㅎ

뭐가 있을까요?ㅎㅎ

모바일RPG게임 오라삼국에 대해서 먼저 간략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봅시당ㅎㅎ

오라삼국은 이미 일본에서 많은 인기를 얻은 방치형모바일RPG게임이라고 하는데요?ㅎㅎㅎ

우리나라에서도 지금 사전예약자 수가 50만명을 돌파해 많은 분들의 기대를 받고있는거 같습니다!

해당게임은 천하통일은 해야하고, 다양한 장수들을 만날 수 있는데요???

그밖에 광산채굴, 약초밭가꾸기 등 다양한 생활콘텐츠나 미니게임으로 색다른 재미도 느끼게 될 것입니다!ㅎㅎㅎ

그럼 지금부터 모바일RPG게임 오라삼국의 사전예약 안내소식을 본격적으로 확인해봅시다!

4월 29일에 정식출시한다고하니, 지금이 마지막 기회라고 볼 수 있겠네요 ㅎㅎ

 

 

안드로이드 및 IOS에서 진행되며,

지금 오라삼국 사전예약하시면 예약 전속 칭호, 원보, 오수전을 모두 얻으실 수 있으니

정식오픈 전 사전예약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해당 모바일 RPG게임은 이미 사전예약자 수가 50만명이 돌파해서 이미

 위에 있는 보상은 확실히 받으실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습니다!ㅎㅎㅎㅎㅎ

50만 달성보상이 적색 무장령이군요???ㅋㅋㅋㅋ

사전예약 하신 후 이 많은 혜택 전부 다 받고 시작하세요!!

그럼 모바일RPG게임 오라삼국에서 준비한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ㅎㅎㅎ

더 많은 보상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첫번쨰로 공카 가입해주시면 되는데요?

그럼 원보, 호화 경험치 선물, 정련석을 모두 받으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그다음 이벤트는 친구초대입니다!ㅎㅎㅎㅎㅎ

요건 추첨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에용~~~

 

 

갤럭시 노트10, 에어팟 프로, 구글 플레이 카드 10000원의 주인공은 누가될지 무척이나 궁금하군요!ㅎㅎㅎㅎ

에어팟 있긴한데, 저는 요즘 프로가 너무 갖고싶더라구요???ㅎㅎㅎ

받게되실 분 부럽습니당!ㅜㅜㅜㅎ

오라삼국 공카에서 더 많은 이벤트 정보도 한번 구경해보세욥!ㅋㅋㅋㅋ

그럼 이상으로 모바일RPG게임 소식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 이야기로 오겠습니다~~

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