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모바일MMORPG '카이로스' 소개 및 사전예약 혜택 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오 어느덧 시간이 이렇게 지나버렸어요 ㅜㅜㅜ흐헝

넘나 빠른것,,, 오늘의 마지막 소식으로는 어떤 이야기를 전해드릴까 생각하다,

신작모바일MMORPG '카이로스' 소개 및 사전예약 혜택을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당ㅎㅎㅎ

 

 

신작모바일MMORPG 카이로스는 5월에 출시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사전예약의 기회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심지어 지금 50만명이 이미 사전예약을 한 인기있는 신작MMORPG게임이에용.,,,!

ㅎㅎㅎㅎㅎㅎㅎ

아직 모르고 계시는 분들이 있다면, 제가 지금부터 카이로스에 대해 사전예약 혜택 안내해드리기 전 알려드릴게요!ㅎㅎㅎ

 

 

해당 신작모바일MMORPG게임은 콘텐츠가 우선 굉장히 다양하다고 합니다!
뻔하디 뻔한 콘텐츠에 질리시는 분들은 관심 가져주셔도 좋을거 같은데,

카이로스는 우주정쟁과 세계 복원을 배경을 가진 게임입니다!
동서양이 융합된 참신한 캐릭터를 선보이고 전투를 즐길 수 있고

세계 멸망에 대한 진실을 탐구하고 복원하기 위해 전투하며 수호자로 성장할 수 있는 신작모바일MMORPG게임이라고 하네용?

 

그럼 지금부터는 사전예약과 혜택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우선 사전예약은 구글플레이/원스토어/갤럭시스토어/네이버도 지원이 되네요?ㅎㅎㅎㅎ

런칭 전까지 사전예약 가능하신데, 5월에 오픈예정이니 많이 남은거 같지는 않습니다!ㅎㅎㅎ

그럼 신작모바일MMORPG 카이로스가 준비한 사전예약 혜택은?

전투력 2000 칭호/금화 100만/정령 진급단/2배 경험치약/탈것 진급단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

이제 이벤트 혜택을 알아볼게요~~~

 

 

사전예약 숫자에 따라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데,

지금 50만명정도를 달성했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

그럼 위에 나와있는 아이템 보상 싹-다 받으실 수 있어용!ㅎㅎㅎㅎ

2만명만 받는게 아니라, 1000명부터 20000명까지 전부 플렉스 하세요!

 

그다음 SNS공유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해당 사전예약 페이지를 공유하시고, URL을 카이로스 공카에 인증하시면 되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해당 신작모바일MMORPG게임 공카에 가입하신 후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등 여러분들의 SNS에 전체공개로 공유하고, URL을 카페에 올려주세용!ㅎㅎㅎ

그럼 100분께 특별한 혜택을 드린다고 합니당ㅎㅎ

추첨을 통해 지급된다는건 약간 아쉽기는 하쥬...?ㅜㅜㅜ

정식 출시 전까지 조금만 기다려주세용,,!ㅎㅎㅎㅎ

이상으로 오늘의 게임 소식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금방 지나가네요,,, 우리는 이제 내일 만나도록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