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RPG게임 '3분천하' 사전예약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어느덧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안내해드릴 시간이네요?ㅎㅎ

다음주 날씨보니까 낮 최고기온이 또 오르더라구요!!!!

그런데 재난문자로 오늘 내일 강풍주의보라고 하던데,,ㅎ

그거 지나고 나면 완전히 따뜻해진다는 말인걸까유?ㅋㅋㅋㅋㅋ

제발 이제 좀 따뜻해져라,,,어쩃든 내일은 또 춥다는 말이겠져,,?ㅠㅠ

우리 내일까지는 봄옷으로 마음껏 멋을 부리고 싶어도 조금 따뜻하게 입고 다니자구요!ㅎㅎㅎ

다음주는 꼭 후리스를 빨아서 넣어놓을 수 있기를 바라며,,,ㅎ

그럼 오늘의 두번쨰소식은 모바일RPG게임 3분천하 사전예약 오픈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

지금 시작할게욥!


 

 

모바일RPG게임 3분천하는 어제부터 사전예약을 진행한거 같은데요?ㅋㅋㅋㅋ

진짜 말그대로 신상게임이네요!ㅎㅎㅎㅎ

우선 사전예약 정보 안내전에, 모바일RPG게임 3분천하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요!

 


해당 모바일게임은 삼국지를 바탕으로 한 RPG겜인데요,

삼국지에 나오는 수많은 장수 캐릭터가 3분천하에 그대로 등장하고,

RPG게임답게 수집하는 즐거움을 편리한 모바일게서 그대로 즐겨보세요!

또한 3분천하는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재밌게 즐기시라고 다양한 컨텐츠가 있어 기대감이 더욱 큰데요?

육성과 전략 콘텐츠는 물론, 연맹시스템 등 다양한 요소가 있다고 합니다!ㅋㅋㅋ

그럼 지금부터는 3분천하 사전예약 오픈 안내를 본격적으로 시작할게요!

 

 

우선 안드로이드인지 IOS인지 선택해주신 후 진행하시면,

연보/백호화극/장수령을 보상으로 받으실 수 있는데,

 

여느 모바일게임과 다르지 않게 스토어에서 사전예약하시면 추가보상도 받으실 수 있겠죠?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만나보세요!

 

 

그건 금화 100,000원 + 원보 200개 + 장수령 2개를 보상으로 준비했습니다!

그럼 모바일RPG게임 3분천하 공식카페 가입하시면 어떤 이벤트 선물 받을 수 있는지도 알아봐요!

 

 

출정령 8개/백호보감 1개/장수령 10개를 추가적으로 받으실 수 있다고하니 놓치지마세요!

삼국지게임이 많지만, 새로운 모바일게임으로 찾고 계셨던 분들에게는 굉장한 희소식이 아닐까 싶습니다!ㅎㅎㅎ

 

3분천하에 대한 더 자세한 게임이야기는 공카에 접속하신 후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까 참고해주시구요~~~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저는 마지막 게임이야기로 오겠습니다!ㅎㅎㅎㅎ

점심먹고 지금 이시간이 가장 졸린시간같아요 ㅠㅠ

저도 넘나 졸리지만,, 내일은 토요일이니 우리 다같이 힘내서 이번주 마지막 게임소식을 만나봅시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용~!!!!

그럼 해당 소식은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