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모바일게임 라스트 서바이버! 사전예약 보상 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짱구입니당,,,!ㅎㅎㅎㅎ 여러분 내일이 벌써 금요일인데 안믿어지지 않나요?ㅋㅋㅋㅋ

수요일에 쉬어서 여러모로 좋은거 같아요ㅋㅋ

주말도 빨리오는 느낌,,,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금요일에 빨간날 있는것보다 수요일에 있는게 그 한주가 진짜 빨리가는 느낌이 들더라구여?ㅋㅋㅋㅋㅋ

하,,,근데 어제 너무 빡세게 돌아다녔나봐요,,,,

오늘 진짜 역대급으로 피곤한거 같긴 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집에 일찍간다고 생각하고 간건데도,,,,!

휴,, 벌써 시간이 3시가 넘었다닝,,, 시간 빠르다고 말하는것도 이제 제가 지겹네요,,,ㅎ하핳ㅎㅎ

그런데 입버릇이 된거같기도 해요ㅋㅋㅋㅋㅋ

그럼 얼른 신작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소식 하나 전해드리겠습니당ㅎㅎ

 

 

신작모바일게임 라스트 서바이버의 사전예약 안내 전 게임 소개 먼저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

이름만 들어도 어떤게임인지 대충 딱 느낌 오시죠?ㅋㅋㅋㅋㅋ

라스트 서바이버는 좀비 바이러스떄문에 감염된 세상을 배경으로,

공동체를 이끄는 리더가 된 유저가 생존에 필요한 건물도 건축하고,

자원을 모아 좀비들의 공격으로부터 공동체를 지키고 생존해나가는 신작모바일게임이라고 합니다!ㅎㅎㅎ

음 넷플릭스 킹덤에 주지훈이 된다고 생각하시면 이해가 편하겠죠?ㅎㅎ

 

 

오 근데 이거 재밌겠네요ㅋㅋㅋ

신작모바일게임 라스트 서바이버도 무조건 머리를 공략해야 좀비가 제거될지 궁금하군요...ㅎ

그럼 저도 사전예약 해야겠어요!

그럼 사전예약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

 

 

신작모바일게임 라스트 서바이버는 원스토어, 구글플레이, 앱스토어에서 모두 사전예약이 가능하고,

보상으로는 골드 300개를 드린다고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

설마 이게 끝은 아니겠죠?ㅎㅎㅎ

그다음은 어떤 보상들이 있을까요?

 

 

신작모바일게임 라스트 서바이버 공카에 사전예약 인증샷 올리시면,

추첨을 통해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에어팟 프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문화상품권이 보상으로 준비되어있습니다~~~

그다음 이게 끝이 아니에요~~

 

 

라스트 서바이버 사전예약 숫자에 따라 또 보상이 준비되었는데

12만명이 코앞이쥬?ㅎㅎㅎ

해당 신작모바일게임에 많은 관심 가져주세용!ㅎㅎㅎㅎ

그다음 사전예약 마지막 이벤트!

 

 

공식카페 가입 숫자에 따라 지폐 금액이 달라집니다여러분!~~~

또한 카카오톡 채널 친구하시면 무조건 연료, 식량, 철을 지급해드린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신작모바일게임 라스트 서바이버의 안내를 마치겠습니다!ㅎㅎㅎ

저는 내일 다시 올게요 여러분~~~~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