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RPG, '별이 되어라' 업데이트/사전예약 정보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입니당ㅎㅎㅎ

핳 배가 고프군요,, 흐앙 그럼 어서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리고 뭐 먹어야겠어요,,

넘나 배고픈것 ㅜㅜ

 

그럼 오늘의 마지막소식은?

'노라조'가 홍보하는 게임! '별이 되어라' 업데이트 안내 및 사전예약 정보를 전해드릴게영

모바일RPG게임 별이 되어라 홍보영상 아주 핫하던뎈ㅋㅋㅋㅋㅋ 역시 노라조 클라쓰,,, ㅇㅈ합니다!
해당게임은 다양한 콘텐츠로 6주년 넘게 많은 분들께 사랑을 듬뿍 받는 게임인데요,

모바일RPG게임 별이되어라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할 때마다 마켓 순위를 흔들게하는 게임이라고 합니다!

 

 

모바일RPG게임 별이 되어라 업데이트를 통해 어떤 변화를 만날 수 있을지 확인하기 전에,

사전예약 소식 먼저 안내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

4월 15일까지가 해당게임의 사전예약 신청 기간입니당

 

 

카카오게임즈에서 사전예약하시면 13일까지이니 참고해주세용!

카카오게임즈를 통해 사전예약하시면 안드로이드와 IOS 둘다 가능한데,

전화번호로 진행하시면 안드로이드만 가능하다는 점!

저와같은 IOS 유저분들은 13일까지로 기억해주시는게 편하겠네요!

 

모바일RPG게임 별이되어라 업데이트 사전예약 진행하시면

받으실 수 있는 보상입니다!
퍼스트임팩트 인피니티카드 1회 소환권 10장과 15만 루비를 지급받으실 수 있고,

친구 5명이 사전예약해주시면 소환권 최대 5장을 더 얻으실 수 있데용ㅎㅎㅎ

 

 

 

먼저 풍성한 보상을 퍼드립니다!

사전예약 선물은 위에서 말해드렸고,

성장 재료 수급을 위한 요일 던전 및 도전자 던전의 보상을 상향하며,

플레이 보상 및 신규 유저분들에게 드리는 혜택 모두 상향 조정해드립니다!


 

그다음은, 별이 되어라를 더 쉽고 편하게 플레이하실 수 있게,

도전자 던전 핸즈오프 모드 상시 적용시켜 모든 성장의 중심이 되도록하고,

하루 종일 재화를 얻을 수 있게 한다고 하네요?

또한 일반 동료 강화 및 합성도 개선하고 칼리돈 도전 횟수도 무제한으로 누적될 수 있게 변경한다고 합니다!
또한 간편한 플레이를 위해 모험하기와 대결하기에 있는 컨텐츠들 중

만족스럽지 못한 컨텐츠는 정리한다고 합니다!ㅎㅎㅎ

또한 다수의 동료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신규컨텐츠!

'미궁 탐험대'도 업데이트 된다고 해용!

이밖에 아주 다양한 업데이트를 통해 해당 모바일RPG를 더 편하고,

성장의 기쁨을 가득 채우기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다고하는데,

기대해주실거죠?ㅎㅎㅎ

 

그럼 저는 이만 가보고, 내일 다시 오겠습니다 여러분!ㅎㅎㅎ

11시 넘었으면 점심 먹어도 되는시간이겠져,,?ㅎㅎㅎ

여러분도 맛점하세요!

그럼 오늘하루도 활기차게 보내시고, 내일이면 금요일이니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