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수집형RPG게임 군림지경, 출시 임박! 사전예약 마지막 기회!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짱구입니다!ㅎㅎ
어느덧 11시가 다 되어가네요 ㅜㅜㅜ

이번 주말은 너무 빠르게 지나갔어요,,ㅠㅠ 일처리하러 갔다가 동사무소는 당연히 사전투표할거라고 생각해서 갔건만,

제가 갔던 곳은 하필 안하던 곳이더라구요,,!ㅎㅎㅎ

거의 6시 다되서 갔는데,,ㅎ

그냥 수요일에 하게 될 운명이었나봐요 ㅜㅜ

흑흑 그냥 수요일에 오전 6시에 가서 해야지,, 그럼 안밀리겠죠?ㅜㅜ

이번에 코로나때문에 좀 오래 기다려야할거 같아서 ㅜㅜ

밀리는 시간에 가면 너무 오래 기다려야할까봐요 ㅜㅜ 흑흑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모바일 수집형RPG게임 '군림지경의' 사전예약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출시 임박해서 사전예약할 수 있는 날이 그렇게 많이 남지는 않았을거에요,,,ㅎ

그럼 모바일 수집형RPG게임 군림지경의 소개를 먼저 도와드릴게요~!

 

해당 게임은 4월 중순에 출시된다고 합니다! 그럼 진짜 출시 임박 맞지 않나요?ㅎㅎㅎㅎ

모바일 수집형RPG게임 군림지경은, 미래 사이버펑크 세계 배경의 수집형 전략 게임으로,

다양한 세력과 클래스의 캐릭터가 등장하며 팀을 꾸리고

또 육성하는 과정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RPG게임입니다!ㅎㅎㅎ

미소녀 캐릭터들은 보는 재미를 한층 더 증가시킬것이라고 합니다!

또한 해당 게임은 체스와 카드 전략의 전투방식으로,

단순히 반복하는 퀘스트의 지루함을 깨고 기존과는 다른 신선함을 선사해드린다고 합니다!

모바일 수집형RPG게임 군림지경의 사전예약 정보를 확인해보자면,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 진행가능합니다!ㅎㅎㅎ

그리고 사전예약관련한 이벤트들도 있는데용?

 

 

달성 인원에 따라 단계별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데,

지금은 이미 15만이 넘은 상태라 '레이'를 확정적으로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러니까 지금 사전예약 하시는게 좋겠죠?ㅎㅎ

 

 

뿐만아니라, 해당 수집형 모바일RPG게임의 공식카페 가입하시거나,

SNS공유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요!
여기서 참여하실 수 있는 SNS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이 있네요?ㅎㅎ

군림지경 해시태그 넣어 본인의 SNS에 공유해주시면 됩니다!

카페이벤트는 공카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_^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위의 사진 속 초성퀴즈를 맞춰주시면 되는데요?ㅎㅎㅎ

캠페인 슬로건을 맞춰주시면 됩니당

희망을 잃은 도시의 영웅이 되어, 군림지경을 즐겨주세요!ㅎㅎ

모바일 수집형RPG게임 사전예약을 놓치지 말아주세용!

그럼 저는 오늘 안내를 마치고, 내일 다시 올게요!ㅎㅎㅎ

힘들긴 하겠지만,,!  맛점하시고, 즐거운 월요일 보내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