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스프링시즌 오픈기념 성장지원 이벤트혜택!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인데용?

검은사막의 스프링시즌 오픈을 기념하며 준비한 성장지원 이벤트 혜택을 안내해드릴게요~~

 

그럼 지금 바로 시작하겠습니다!ㅎㅎㅎㅎ

 

 

검은사막이 준비한 성장지원 이벤트혜택 첫번째!

스프링시즌 오픈기념 주화를 드린데용!
4월 29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

어떻게 참여하냐면???ㅎㅎ

검은사막의 해당 성장지원 이벤트 기간 중 접속시간에 따라 도전과제를 통해

스프링시즌 오픈기념 주화를 획득하실 수 있는데용

도전과제는 매일 자정을 기준으로 초기화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다음 스프링시즌 오픈기념 주화를 모은 수량에 따라 아이템을 교환하실 수 있답니다!

크론석, 발크스의 외침, 발크스의 조언, 카프라스의 돌꾸러미가 있네용?

검은사막 벨리아마을 이고르 바탈리NPC를 통해 교환하실 수 있어용

 

 

그다음 성장지원 이벤트혜택 두번쨰!
시즌캐릭터 성장지원 이벤트는 4월 1일 검은사막 점검 전까지 진행하실 수 있고,

간단합니당ㅎㅎㅎ

 

시즌캐릭터로 검은사막에 접속하신 후 도전과제를 통해 버프를 선택해 획득하시면 되용~!

 



그다음 성장지원 이벤트혜택 세번째는 확정 강화 지원 되겠습니다!ㅎㅎㅎ

이건 4월 15일까지 탐여가능하고, 평일과 주말로 나누어서 진행하는데

도전과제를 통해 제련된 마력의 블랙스톤을 드립니다!ㅎㅎㅎ

그러니 검은사막에 접속해주세요!

 

제련된 마력의 블랙스톤에 대한 설명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ㅎ

 

 

유의사항으로, 스프링시즌 오픈기념 성장지원 이벤트혜택은 시즌캐릭터만 진행할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