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화이트데이 이벤트! 대미지스킨을 만나볼까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이제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에용!!!ㅎㅎㅎ

화이트데이는 지났긴하지만, 바람의나라 화이트데이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대미지스킨을 만나실 수 있는 기회에용!!!

 

 

그럼 지금부터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

 

 

달콤을 도와 섞여있는 사탕을 정리합시다!

바람의나라 화이트데이 이벤트는 3월 26일 점검 전까지 참여가능해용!ㅎㅎ

 

그럼 참여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바람의성소의 달콤을 먼저 찾아주신 후

 

 

이벤트 등록 메뉴를 선택해서 참가할 캐릭터를 등록해주시면 되는데요?

넥슨아이디 기준 1개 캐릭터만 등록할 수 있고,

참여 등록한 캐릭터는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결정해주세용!

 

그다음 참가할 친구를 모았다면, 사탕정리를 시작해주세요!
이벤트 참가를 신청한 최소 2인 이상부터 참여할 수 있고,

5명이 모이면 즉시 화이트데이 게임이 시작됩니다!

 

입장 신청 후 최대 5분의 대기시간이 주어지는데,

바람의나라 화이트데이 이벤트 지역 입장 전 인벤토리를 꼭! 1칸 이상 비워주시면 된데용

 

 

진행방법으로는?

5분동안 진행되는 사탕미궁에서 사탕을 정리해주세용!ㅎㅎ

위의 사진에서 플레이팁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당ㅎㅎ

 

 

가로 혹은 세로로 동일한 사탕이 3개 이상 붙으면 처치,

대각선으로 연결되어있으면 실패라고 합니당!

 

 

그럼 바람의나라에서 준비한 화이트데이 이벤트 보상을 확인해봅시다!

제목에 대미지스킨이라고 해놨지만, 대미지스킨 이외에도 진짜 다양하게 있어용

커플천상화, 흑당밀크 사탕반지, 복숭아맛사탕반지 등등 있답니다!

위의 사진에서 보상에 대한 내용은 확인해보실 수 있어용

 

 

대미지스킨을 적용하면 보다 전투가 화려해진다고 하는데요?

사용방법을 안내해드리면,

대미지스킨 클릭 후 관리비서를 받아주세용!

그리고 적용할 대미지스킨을 교체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적용된건 왈숙네NPC에서 초기화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용!ㅎ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바람의나라 소식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 이야기로 올게용!